본문 바로가기

개진감자사러 고령 개진감자직판장 다녀왔습니다.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23. 6. 12.

개진감자사러 고령 개진감자직판장 다녀왔습니다.

 

 

딱 이맘때가 되면 어머니와 이모를 모시고 고령군 개진감자직판장을 갑니다. 당연히 맛으로 소문난 개진감자를 사기 위해서 입니다.

 

사실, 일반 마트나 택배를 통해서 개진감사를 구매할 수도 있지만 두 분 모시고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할 겸 고령군 개진감자직판장에 가는 것이죠

 

월요일 아침 처리할 일들을 처리하고 나서, 두 분과 함께 드라이브 시작. 날씨가 완전 여름 날씨입니다. 이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고령개진감자직판장

경북 고령군 개진면 개경포로 1250

전화 054-954-0222

 

 

고령 개진감자직판장 안은 좀 시원했습니다. 먼저 개진감자가격표 부터 확인.

 

작년에 비해서 왕은 11,000원, 특대는 10,000원, 특은 12,000원, 대는 가격변동 없고요, 중은 2,000원 정도 올랐네요.

매년 개진감자직판장을 찾다보니 가격변동도 확인합니다. 하하하

 

 

 

작은 크기를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겠으나 저희나 이모는 좀 큰 사이즈를 좋아합니다. 깍기 편하고 하나를 깍아 반찬을 반들어도 넉넉해서요.

 

특대 20kg 2박스, 식구는 적어도 감자에 대한 애정이 큰 이모는 10kg 1박스를 추가해서 모두 3박스를 구매했습니다.

 

 

 

현금도 되고 카드 결제도 됩니다. 무통장 입금도 가능하고요.

 

올해에는 택배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택배는 1박스 당 5,000원에서 4,000원 정도 추가 되니 저처럼 직접 구매도하고 인근 맛집을 찾아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부모님 모시고 모처럼 드라이브 하시는 것도 좋겠죠.

 

이상 어머니와 이모와 함께 연례행사로 진행하는 고령 개진감자직판장에 개진감자 구매였습니다. 어른들 말씀따라 개진감자는 분이많아서 맛이 참 좋습니다. 아마 오늘 저녁은 삶은 개진감자를 예상해 봅니다. 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