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제22회 대구고등학교 낚시대회, 정을 나누고 정을 쌓는 1박 2일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23. 4. 13.
반응형

2023년 제22회 대구고등학교 낚시대회, 정을 나누고 정을 쌓는 1박 2일

 

 

2023년 제22회 대구고등학교 총동창회 기별 낚시대회가 지난 주 토요일, 일요일 양일간 대구고등학교 조우회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저희 동기들도 낚시대회에 참석을 했습니다.

 

 

 

 

 

원래 예정했던 일자보다 2주 가량 앞당겨 진행되는 바람에 참석인원이 다소 줄었습니다만 참석한 선배님들과 저희 동기들은 개의치 않고 낚시대회 자체를 즐겼습니다.

 

회장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간단한 개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대구등학교 총동창회 회장님, 그리고 낚시대회 초기부터 참석하신 선배님의 축사 등으로 개회식은 진행되고 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사실 낚시를 잘 모르지만, 낚시 고수인 회장님 말씀에 따르면 기온이 낮아서 낚시가 잘 되지 않을 것이라고 하시더군요. 하지만 우리 동기는 시작하자 말자 2마리를 연속으로 잡아냈습니다. 

 

 

 

 

 

기념 촬영을 빼먹을 수는 없죠. 파이팅도 외치고요. 낚시꾼들은 낚시터로 낚시대회 참석에 의의가 있는 이들은 텐트 밑으로 고고.

 

 

 

 

 

다음 날 대회 결과는 1위 대구고등학교 30회, 2위는 10회 선배님, 3등은 17회, 20회 선배님 이었습니다. 그리고 대어상은 9회 선배님이었습니다.

 

제가 본 낚시대회는 사실 몇 마리를 잡았는지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1박 2일 동안 선후배가 모여 함께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그 멋이었습니다. 막걸리도 한 잔하고, 음식도 나눠먹으면서 대화를 통해 가까워지는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대구고등학교 낚시대회는 동기간, 선후배간에 정을 나누고 정을 쌓는 멋진 기회였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더 큰 정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사전답사 및 준비를 해주신 조우회 회장님과 총무님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다시 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