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지 숨쉬는순두부] 영덕대게장순두부 별미일세, 오삼두부 두루치기도 맛있음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2. 8. 20.

 

수성알파시티에 있는 친구 회사에 가서

비즈니스 협의를 하고 친구가 점심을 샀습니다.

당연히 협의도 잘되고, 이후 성과가 좋을 것 같고하니 

법카를 대동하고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수성알파시티의 친구 회사가 있는 곳은

식당과 거리가 있어서 차를 타고 나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어차피 차를 타고 이동하는 거~ 조금 더 멀리데리고 갔습니다.

 

 

에궁~ 점심먹으러 경상북도까지 갔네요

(미안합니다. 아재개그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677-8, 2층

 

수성알파시티와 인접한 경산시~

숨쉬는순두부 시지점(알고보니 경산) ㅎㅎㅎㅎ

 

 

 

숨쉬는 순두부 시지점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답니다.

주차장 널직합니다.

 

 

숨쉬는 순두부는 직접 두부를 제조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죠

 

 

자 무엇을 먹을까요?

제일 힘든 메뉴 선택의 시간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메뉴선택이 쉬웠습니다.

친구 회사 직원 2분이 동행을 해서

친구가 일단 3인 오삼두부 두루치기 세트 와

짬뽕순두부와 건강순두부는

직원과 친구가 먹을 것이라고 주문했답니다.

저 먹으라고 영덕대게장순부를 양보했다네요

 

 

SNS하는 저를 위한 나름의 배려라고나 할까요?

안먹어 봤던것을 먹어봐야 한다고 ㅋㅋㅋ

기대반 의심반~

제가 입이 좀 짧거든요

 

 

제일먼저 오삼두부두루치기 등장

오삼두부두루치기 세트메뉴는

오삼두부두루치기 + 해물순두부 + 대게장순두부 + 공깃밥 3개로 구성된답니다.

 

 

반찬은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비지와 깻잎은 제 반찬에서 제외~

잘 안먹으니까요

제가 입이 짧다고 했죠?

 

저는 미역줄기와 숙주나물만 있으면 됩니다.

ㅋㅋㅋ

 

 

 

친구의 건강순두부와 저의 영덕대개장순두부랍니다.

친구는 정말 다이어트를 열심히해서

부러운 몸매를 가졌는데,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더군요

저는 식욕이 너무 좋아서 힘들듯 ㅠㅠ

그래도 나름 다이어트를 위해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

 

 

왼편은 짬뽕순두부, 오른편은 다들 아시는 해물순두부

팔팔끓는 모습의 순두부가 침이 돌게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숨쉬는 순두부 메뉴 중에 인기있는 순두부 2종류를 포함해서 각각 시켰네요

 

 

음식의 대한 예의를 차리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숨쉬는 순두부 시지점에 만난

영덕대게장순두부는 

두툼한 순두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게장향이 솔솔 올라왔습니다.

밥도 고슬고슬한 것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기서 잠깐!!! 식당 사장님들께 드리는 제안

보리밥을 주면 더욱 좋을텐데??????

식당하시는 사장님들 밥의 종류도 이제 고민해 보시면 어떨까요?

다들 건강걱정하는데 말입니다.

 

 

게가 들어가 있긴 했는데

기대했던바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꽃게가 아닌지?

머 그래도 게장향은 솔솔났으니 이해!!!

 

 

밥 한 숟가락 작게 떠서 입에 넣고

순부부 한 숟가락

딱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더불어 오삼두부두루치기도 맛있었습니다.

오삼두루치는 드셔보셨죠?

오삼두루치기에 부두가 들어간 것이

숨쉬는순두부의 오삼두부두루치랍니다.

 

 

각자 순두부찌개를 한 그릇씩하다보니

반찬으로 먹었다는 ㅎㅎㅎㅎ

 

 

제가 숙주나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결국 1회 추가 리필할 정도로 잘 먹었습니다.

결국은 밥 한공기 깨끗하게 클리어

너무나도 잘 먹은 점심이었습니다.

 

 

 

친구가 이집 단골 같았습니다.

주문하면서 함께 주문한 콩물

건강에 좋다고 연신 자랑입니다.

 

 

 

 

 

좋죠. 저도 집 냉장공에 콩물이 있답니다.

친구는 그냥 마시지만 저는 콩국수를 만들어서 먹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이어트 성공과 실패의 차이점이 나오네요

 

친구는 그냥 마시고, 저는 콩국수해서 먹고

ㅠㅠㅠ

 

아무튼 친구덕분에 좋아하는 순부두찌개 잘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숨쉬는순두부 시지점에서는 입구에

이렇게 주전부리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