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서구 본동 상도회초밥] 얼음 특물회로 시원한 점심 해결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2. 8. 5.

 

무더운 여름날인데

어떻게 점심식사는 제대로 하셨는지요?

날씨가 덥다 보면 식욕도 떨어져서

제대로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 더러 있으신데

더울수록 잘 먹어야 합니다.

 

저도 정말 식욕이 없을 경우에는

콩국수, 심지어는 물에 밥을 말아먹기도 합니다.

식사는 제대로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으니까요

잘 먹는 것과 과식은 다릅니다.

배불리 먹는 것을 잘 먹었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그것은 과식이고 잘 먹는다는 것은

매끼니에 적당히 드시는 것을 말합니다.

영양분 챙겨가면서요~~

 

(과식은 금물)

 

 

조금 전에 제가 영업 중인 회사를 방문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맛있는 물회를 사주시더군요

 

 

저를 데리고 가신 곳은 달서구 본동에 있는

상도회초밥

053-522-4114

 

 

상도회초밥은

본리네거리에서 동본리네거리 사이에 있는

회초밥집입니다.

나름 이 동네에서 인기가 있는 식당입니다.

 

물회를 사준신다는데 물회 참 오래간 만에 먹어보네요

 

 

특물회를 주문해주셨습니다.

물회와 특물회의 차이점은

물회에 해산물 3종과 초밥 2p 가 추가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물회만 먹어도 되는데 ㅋㅋㅋ

아싸~~

 

기본 찬 세팅입니다.

소면은 물회에 넣어서 먹으면 되죠

 

 

한 가지가 더 나왔는데 이야기 중이라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습니다

 

이름모를 생선 머리 구이~

 

 

튀김과 초밥 등장

빠삭빠삭한 튀김과 1인 2p 회초밥

 

 

드디어 상도회초밥의 특물회 등장

살얼음 너무 시원하게 보이시죠?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얼름입니다.

완전 얼음물회 짱짱

 

아래로 멍게, 해삼 등이 보입니다. 

나머지 해산물 하나는 모르겠습니다.

 

얼음 물회에 소면을 올리고

쉐이크 쉐이크~~

보드카 마티는 젓지 말고 흔들어서 마시지만

얼음 물회는 잘 저어줘야 하죠

 

 

다른 분들은 밥도 함께 넣어드시는데

저는 그냥 물회 따로 밥 따로 파여서

그냥 먹었습니다.

 

 

튀김도 먹고, 초밥도 잘 먹고

한 번씩 얼음 물회 먹고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는 와사비를 드시지 못한다고 해서

저에게 초밥 2개를 양보해주시네요

 

감사히 잘 먹어야겠죠.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모처럼 물회다운 물회를

달서구 본동 상도회초밥에서 먹었네요

 

여러분들도 건강 관리와  여름을 잘 이겨내기 위해서

맛있는 음식으로 식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