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담찜닭 지산범물점] 저녁 겸 로제크림찜닭에 맥주 한 잔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2. 7. 30.

 

지난 23일 지산동에서 대학원 모임 멤버들과

스크린 골프 한 게임을 즐겼습니다.

딱 끝나고 나오니 저녁시간이라

인근 찜닭집을 찾았습니다.

 

더운 여름이고 며칠 뒤에는 중복이라서

겸사겸사 찜닭집으로 갔습니다.

(사실 제가 삼계탕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요 ㅋㅋㅋ, 제가 나름 고참입니다)

 

 

총무가 자리잡은 곳은

도담찜닭 지산범물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로11길 16

 

 

알고 간 것은 아니고요

지나다보니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이미 한 팀이 찜닭에 한 잔 하고 계시더군요

매장은 넓었습니다.

 

 

메뉴 선정은 총무에게 일임하고

저는 잠시 전화좀 했습니다.

스크린 라운딩 중에 친구에게 전화가 왔는데

제대로 통화를 못했거든요

 

 

 

통화를 빨리 끝내고 들어가니

맥주 반잔에 사이다를 붓고 있더라고요

골프는 막사(막걸리 + 사이다) 아닌가?

ㅋㅋㅋㅋ

 

무 한 접시 앞에 두고 맥주 한 잔씩 했습니다.

 

천천히 마셨습니다.

예약을 한 것이 아니라 찜닭이 만들어지려면

시간이 걸리니까요

 

사실 전날 유튜브에서 찜닭을 봤는데

히얀하게 다음날 먹게 되네요

이것도 행운이죠?

 

그렇게 살아가는 이야기 하다가 드디어 찜닭 등장

앗 이것은 로제크림찜닭

그것도 먹기 좋은 순살찜닭

당면은 중국당면

 

 

젊은 친구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로제크림으로 만든 순살찜닭

 

전날 유튜브에서 본 것은 우리가 늘 먹던 검은색 찜닭인데 쩝쩝

 

 

로제크림찜닭은 어떤 맛?

일단 달달한 맛

젊은 친구들이 딱 좋아할 것 같다.

그래서 로제로제 하는 같다.

 

 

함께 운동하고 식사도 같이하고

살아가는 이야기도 나누고

괜찮은 시간이었다.

처음 로제크림찜닭도 먹어보고 ㅋㅋㅋ

 

 

입이 짧아서 생소한 음식은 잘 먹지 않는편인데

실망하지 않는 맛이었다.

아재가 되면서 부터 건강이 염려되어

달달한 음식은 멀리하고 있는데

어쩌다가 한 번은 먹어볼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날 먹은 찜닭으로 올해 더위는 무난히 이겨냈으면 한다.

 

며칠 지난 지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아무쪼록 잘 먹고, 건강하게 이번 여름도 이겨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