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공배달앱 "대구로"로 주문하기] 친구와 술 한잔하면서 부족한 안주 채우기, 진행중인 이벤트가 괜찮네요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22. 1. 9.

 

 

절친 한 명이 있습니다.

아직 총각이고 둘의 인연은

83년 가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어찌하다보니 총각으로 남아있습니다.

장가를 갈듯갈듯 하더니

여태 싱글이랍니다.

 

 

금요일 저녁에 전화가와서

토요일 밤에 저녁 같이먹으면서

친구 집에서 와인 한 병 하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도 마땅이 할 일이 없어서 콜했습니다.

 

이 친구는 소주, 맥주는 못 마십니다.

그런데 특이하게 와인 종류는

좀 마십니다.

 

사실 제가 와인을 마시면

빨리 취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도 친구를 위해서 와인을 마시기로 했습니다.

 

2/3정도 남은 와인 한 병을 마시고

부족했는지 삼페인을 한 병가져오더군요

 

 

프랑스에서 건너온 샴페인이라고 하던데

제가 잘 몰라서요

아무튼 마실만 하더군요

야~ 그런데 우리 멀 위해서

샴페인 마시냐?

 

"아재들의 수다"를 위해서

하하하하

 

 

와인을 1/3정도 남겼을 즈음에

안주가 떨어졌습니다.

 

안주는 오징어 볶음과 오리훈제였습니다.

 

편안하게 친구집에서 와인을 마시기로해서

사진을 안찍었는데

발동이 걸리면서 사진을 찍다보니

이미 배속에 들어간 안주를

찍지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계란후라이를 할까하는 친구에게

"내가 와인 종류를 마시면

술이 빨리 취하거든

어울리지는 않지만

짬뽕국물 먹고싶다"라고 했습니다.

 

친구가 바로 스마트폰을 꺼내더군요

대구지역 공공배달액 "대구로" 였습니다.

 

기다려~~ 사진 좀 찍자

왜? 대구로 주문하는 방법을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한 잔 되니 직업정신이 발휘됩니다.

 

 

포스팅을 위해서 제 폰에 있는

대구로를 실행해보니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네요

 

땅땅치킨 이벤트, "대박나구로" 이벤트

그리고

주문할때마다 2,000원할인과

행복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15%할인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네요

 

이정도면 대구로 배달앱 쓸만하지 않나요?

 

 

반찬 말고 중식이라니까!!!

 

 

그렇지 중식

중식집 중에 알고 있는 집있나?

 

 

두류공원로 20길 6에 있는 "칭칭"

음 집에서 멀지도 않네

 

오호 친구집과의 거리도 표시되네요

(지금까지 배달앱은 딱 1번 써봤습니다

그것도 출장가서 야식먹을려고요.

다른 배달앱도 되겠죠?)

 

 

 

그래그래 해물짬뽕국물

가격은 13,000원

배달팁은 500원

합계 13,500원

 

 

결제는 대구행복페이를 사용

대구행복페이를 사용하면 할인되니까

 

 

 

오호 675원 할인

총 결제금액은 12,825원

 

해물짬뽕원래가격보다 할인받음

 

친구 덕분에 대구지역 공공배달앱 "대구로"를 통해서 주문해봤음

 

 

가까워서 그런지 배달이 빨랐다.

결국 친구가 와인 한 병을 더 땄다.

 

 

친구가 와인따는 신문물을 보여줬다.

진정 와인을 좋아하긴하나 보다

 

 

촌놈 신기한 물건 하나 봤다.

절대 와인이 옷에 튀는 일은 없겠다.

더불어 콜크가 찢어지는 경우도 없을 듯 하다.

 

 

짬뽕국물에 와인 마시는

아재들의 포스

 

어쩔 수 없다. 이렇게 먹지 않으면

난 비틀비틀 해야 하니까

 

 

 

칭칭 해물짬뽕국물 맛도 좋았지만

단무지 맛집일세

ㅎㅎ

 

 

 

결국 저녁 겸 와인한 잔이

와인 1병과 2/3병

샴페인 1병

 

이렇게 되었다.

 

친구와 옛날 이야기 하면서

저녁시간을 잘 보냈고

처음으로 대구 공공배달액 "대구로" 주문하기도

경험해 봤다.

 

다이어트를 할려면 야식은 끊어야 하는데

언제 또 써먹어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