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 곳!!!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20. 5. 4.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 곳!!!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서 걷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산골을 거쳐 신천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가 솔솔 내렸지만 오늘도 고산골을 경유지로 해서 걸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고산골에는 공룡공원이 있습니다.

어린들에게 엄청 인기가 있는 곳이죠~

 

오늘은 다행히 비가 와서 어린이들이 없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고산골에서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공룡공원이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공룡공원이 조성된 이유는 표지처럼 공룡발자국 화석이 발견되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멀리서는 보이지 않는데 저 어딘가에 공룡발자국이 있답니다.

 

저는 항상 화석 이야기가 나오면

어떻게 화석으로 남았는지 궁금하답니다.

어릴때 공부를 잘 안해서 ㅋㅋ

 

 

모래밭 어린이  놀이시설도 공룡입니다.

 

 

저는 여기 있는 대부분의 공룡 이름을 처음들었습니다.

이 녀석들은 파키케팔로사우루스랍니다.

헤딩에 최적화된 듯 하네요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찍기 좋은 곳!!

가운데 공룡은 움직인답니다.

 

 

제가 이름을 아는 공룡입니다.

티라노사우루스!!

공룡중에 최강 포악 포식자 공룡!!

 

주라기 공원 등의 영화에 꼭 등장하는 공룡이죠

 

 

이곳은 고산골 공룡공원 포토존!!

공룡에 앉아서 사진찍는 곳!!

 

 

스피노사우루스가 입을 벌린 모습입니다.

스피노사우루스의 이빨이 상당히 날타롭네요

 

이런 녀석들은 육식 공룡인 것 같습니다.

 

 

스테고사우루스와 브라키오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는 등이 특이하죠?

특이하게 생긴 공룡입니다.

 

저도 모르게 공룡에 빠져드는 느낌?

고산골 공룡공원은 어른들도 어릴적 시절로 돌아가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저는 공룡을 만화책 또는 월간잡지에서 봤던 걸로 기억납니다.

 

머 그렇게 흥미있게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어린이들은 공룡에 대해서 다 알고 있더라구요

 

 

그런 어린이 들이 이곳에 온다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 배치도 입니다.

전체 길이는 약 100미터 정도인데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공룡공원 옆에는 주차장이 없으니 인근 공영주차장 등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