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성군/우신미가뷰] 달성군청 앞에 들어서 미가뷰~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3. 12.

[달성군/우신미가뷰] 달성군청 앞에 들어서 미가뷰~

 

토요일 한가한 오후 친구생일이라 점심을 같이 먹고

일들이 다 있다하면서 헤어지고

모처럼 여유가 생겼다

 

머하지? 머할까? 이카다가

얼마전에 동생이 새로운 모델하우스에

일한다고 한 게 생각나서

 

전화를 해보니

커피한잔 하러 오란다.

 

모처럼 음악 빵빵하게 틀고

봄바람 맞으며 드라이브도 즐길 겸

커피한잔 따뜻하게 마실 겸  찾아갖다.

 

"달성군 우신 미가뷰"

 

달성군 우신 미갸뷰

 [달성군 우신 미가뷰]

건물은 이쁜 것 같다.

 

달성군 우신 미갸뷰

 [정남, 동남, 남서방향으로 설계]

 

달성군 우신 미갸뷰

[달성군청 옆 우신 미가뷰]

 

창문을 완전히 내리기에는 춥고

살짝 열어두니 봄 기운이 느껴졌다.

 

처음에 우신이라는 회사는 어디지?

라는 생각이 들만큼 생소했다.

부산에 있는 중견업체란다.

 

우신종합건설 주요실적

 [우신종합건설 주요 실적 건축물]

 

우신종합건설 계열사

[우신종합건설 계열사]

 

오빠 잘왔단다

왜?

내가 지금 부터 설명할테니까 잘들어봐

오빠가 이해하면

내가 프리젠테이션을 잘 한거니까

이런다

 

오늘도 붙잡혔다.

 

"분명히 토끼띠인데 하는건 여우다"

 

망할 놈의 커피한잔 ㅠㅠ

왜 그리 커피에 약한지

 

우신 미가뷰는 달성군청 바로 옆에 들어선단다

 

대구광역시 달성군청 바로 옆

 [우신 미가뷰 위치]

대구광역시 달성군청 바로 옆

 

우신 미가뷰 단지 구성도

[우신 미가뷰 단지 구성도]

 

이제 내부보러가잔다.

저를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 실험하는 울 동생

공개합니다.

ㅎㅎㅎ

 

 

[사실은 몰래 찍음 : 일명 몰래카메라 ㅎㅎㅎㅎ]

모델하우스 찍는 척 하면서 찍음

(불만있으면 말해 지울께 ㅋㅋ)

우신 미가뷰 내부 공개합니다.

 

[제일 작은 평수 거실]

 

[제일 작은 평수 식탁]

 

 [제일 작은 평수 주방]

 [욕실]

거울이 좋네 ㅎㅎㅎㅎ

 

 [칼, 도마 살균기 - 분양가에 포함되어 있답니다]

 

 [작은 방 두개 합쳤다네요]

 

[자연스럽게 모델로 출연한 우리 최서이 실장 ㅎㅎㅎㅎ]

 

좀더 큰방으로 가볼께요

 

 

 

[현관에  붙어 있는 외투 걸어 둘 수 있는 곳]

개인적으로 이거 맘에 드네

 

 [넓다. 역시 벽을 터서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

 

이사해서 가구 들여놓을려면

고민될 때가 있는데

분양가에 포함되어 있다니

고민꺼리를 줄여주는 것 같다

 

[제가 좋아하는 단어입니다]

분양가 포함

모델하우스 가면 참 이쁘게 꾸며 놨잖아요

저도 그렇게 꾸미고 싶은데

ㅋㅋㅋ

요런거 좋아합니다.

 

 

 거실 넓으면서 편안한 느낌

쇼파뒤에서 애기들 티비보게 하면

가까이 봐서 눈 나빠지지는 않을 듯(아주 개인적인 생각 ㅋㅋ)

 

 이런곳에 혼자 살면

있어보이겠다는 느낌이 드는 주방과 식탁

 

[왼쪽에 톡 튀어 나온것은 콘센트]

손으로 누르면 올라오고

내려가고 합니다.

 

더 큰 평수 갑니다.

 

 

 

 

제일 큰 평수 라서 그런지 쏘옥 맘에 든다

 

 나중에 물어봐야지

이렇게 인테리어 하는데 얼마드는지

ㅋㅋㅋ

 

 왠지 영화에 나오는 세트같은 느낌

조~~타

 

 

 가구나 인테리어는

딱 내 취향

 

 이 침대도 그냥 주면 안되나?

오빠가 아파트 사면

선물로 해줄까 말까 생각만 해보겠단다.

나쁜 동생

 

 

[제일 큰평수의 샤워실]

역시 맘에 듭니다.

두사람이 들어가도 넉넉합니다.

ㅎㅎㅎㅎ

 

아래 동영상은 최서이 실장의 멘트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빠를 대상으로 설명다 해놓고 하는말

오빠 설명들어줘서 고맙고

맛있는거는 나중에 사주께

 

 

잠시뒤에 고객과 미팅이 3개가 연속해 있어서

맛나는 거는 담에 사준단다

 

나야 드라이브 잘 했고

좋아하는 커피도 마셨고

열심히 일하는 이쁜 동생도 오래간만에 봤고

좋았는데

 

생각치도 않게 맛난것도 사준단다.

ㅎㅎㅎㅎ

 

이왕이면 한국인의 밥상가서

내가 좋아하는

코다리 찜돌솥밥으로

푸하하하하하

 

최서이 실장 열심히 고객미팅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