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동서시장] 전통시장에서 오늘 점심은 세미보리밥칼국...by 유형욱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2. 26.

[대구동서시장] 전통시장에서 오늘 점심은 세미보리밥칼국수


여러분 !!! 점심 식사는 잘 하셨습니까?


직장인들이 제일 기다려지는 날은?

정기적으로는 월급날

비정기적으로는 달력에 빨간색으로 인쇄된 휴일


그러면, 직장인들에게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은?

바로 점심시간 ㅋㅋㅋ


점심시간은

동료와 맛있는 식사도 같이

커피도 한잔하고

수다도 떨고

오후를 위해 재충전하는 시간일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오늘은 뭐 먹지?"

매일 하염없이 반복되는 생각


역시나 우리팀도 같은 생각

오늘은 뭐 먹을까????

ㅠㅠㅠ

분식, 정식, 국밥

아무리 생각해도 명쾌한 답이 안나온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한방에 해결하기 위해

말없이 걸어 간곳이 바로

대구 동구청옆에 동서시장이다.

물론 우리 대구전통시장진흥센터 건너편이기도 하고 ㅎㅎㅎ


오늘은 동서시장에서 핫한 집(최대리 표현임)으로

"세미칼국수보리밥"


나는 칼국수


칼국수


밑반찬과 나물

최대리의 선택은 보리밥

나두 보리밥 혹은 비빔밥 좋아하는데

된장찌게도 맛나게 보임


보리밥

고추장 들어가지 전

사진 찍으셔야죠? 하는 말에 뒤늦게 찍음

역시 먹는거 앞에서는 먹기 바쁨 ㅎㅎㅎ 


세미칼국수보리밥 메뉴


메뉴도 단촐하고

가격도 적당


소주, 맥주가 아직 3,000원

주당들에게는 굿 뉴스인듯 ㅎㅎㅎ


여러분 점심시간에 뭐 드실지 고민되시거든

가까운 전통시장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는

굿 초이스가 되 실 겁니다.



Posted by 유형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