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서시장/전통시장] 시골집밥상 동태찌게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6. 3. 28.

 [동서시장/전통시장] 시골집밥상 동태찌게

 

"전통시장이 살아야 이 납니다"

 

월요일 오전 회의를 마치고

점심은 모두 함께 먹는 게 우리센터의 관례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간

대구 동구

동서시장

(2015년 "골목형시장"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정말 센터 앞에 동서시장이 없었으면 어쨌을까???

 

시골집밥상, 시골집손칼국수

 [동서시장 가운데 골목에 위치한 시골집 손 칼국수]

하지만 시골집 밥상

 

간판 대신 걸리 현수막

이제 현수막 바꿔 달 시점 되셨는데

담에 가면 말씀드려야 겠네요

ㅋㅋㅋ

 

시골집밥상, 시골집손칼국수

 [시골집 밥상 예약은 ☎053-956-4642로]

점심때에는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한다는

 

손님가득 방안

 [방안은 이미 만석 // 전부다 예약손님들]

동서시장(전통시장)중 맛집 중에 한집이 맞긴 맞는가 보다

 

시골집 밥상가격

[시골집 밥상의 메뉴] 

 

정식 가격이 안보이죠?

 

정식의 가격은?

5,500원이랍니다.

 

 

 

원산지표시

[동구시장 시골집밥상의 원산지표시]

 

재미있게 보셨나요?

사장님 과 종업원은 국산이랍니다.

ㅎㅎㅎ

 

2인용 동태찌게

 [2인분 동태찌게]

저랑 저희팀 남자직원이 먹었습니다.

 

2인용 동태찌게

 [2인분 동태찌게]

약간 멀리서 찍어봤습니다

 

4인용 동태찌게

 [4인분 동태찌게]

요건 4인분 짜리입니다.

너무 멀리서 찍었나요?

ㅋㅋㅋ

 

실제로는 엄청 많습니다.

 

오래간만에 매콤한 거 먹으면서

땀을 쫘악뺐네요

2월 3월동안 감기와 몸살로 고생을 해서 그런지

체력이 많이 떨어졌나봅니다.

운동 다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사무실로 돌아오는 길에

바나나 좀 살려고 했는데

눈에 들어오는 게 없어서 그냥 왔네요

 

디저트는 케익으로 사무실에서

[사무실에서 후식으로 케익]

 

여러분 살찌는 소리 들리십니까?

사무실에 오니 우리 김대리가 준비한 롤케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

 

요넘 참 맛있네요

 

운동해야 한다고 했는데

배만 풍성해지는 듯 합니다.

 

동서시장 시골집밥상에서

점심 푸짐하게 먹고

디저트까지 먹었으니

 

오후에 열심히 일해야 겠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정식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대구 동서시장 및 시골집밥상 위치]

053-956-464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