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남구 앞산 이우철 한방누룽지 삼계탕, 맛이 끝내줘요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4. 6. 1.
반응형

 

친구가 한 덕 쏜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하던 일 후다닥 마무리하고 나섰다.

 

친구 말로는 자기는 삼계탕은

꼭 그 집이라고 했다.

속으로 '뻥치시네'하면서

친구가 알려주는

앞산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으로 갔다.

 

 

 


이우철 한방누룽지 삼계탕 앞산점

 

주소 :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423-4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예약전화 : 053-626-6655

네이버예약전화 : 0507-1380-6655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앞산점 메뉴

한방누룽지삼계탕 16.000원

한방녹두삼계탕 16,000원

한방삼계탕 14,000원

한방흑마늘능이삼계탕 18,000원

닭볶음탕 16,000원

 


 

친구가 한방누룽지삼계탕이 으뜸이라고 8개를 주문했다. 친구가 통 크게 쐈다. 

 

 

반찬은 똥집을 포함해서 5가지. 고추, 깍두기 등 반찬은 셀프리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스스로 리필할 수 있었다. 먹으면서 깍두기가 입맛에 맞아 2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 

 

 

삼계탕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터라 똥집을 안주 삼아 소주도 한 잔씩 했다.

오늘 대리운전회사 돈 버는 날.

4대의 대리운전이 한 장소에서 발생하니까.

하하하

 

두둥 드디어 한방누룽지삼계탕 들어오는 소리!!!

 

 

 

 

 

내 앞에 놓여진 삼계탕은 비주얼부터가 맛있었다.

누룽지를 비롯해서 걸쭉한 삼계탕 국물까지

비주얼이 마음에 딱 들었다.

사실 난 삼계탕을 즐기지 않는 편인데

앞산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은 침이 고이는 듯했다.

 

 

친구들은 소금으로 간을 맞췄는데

살짝 밑간이 되어 있는 듯해서 

나는 간을 맞추지는 않았다.

그래서 내가 깍두기를 많이 먹었나?

 

혹시 가신다면 드셔보시고 간을 맞추시길......

 

 

 

 

 

 

푹 끓여서 발골이 너무 쉬웠다.

닭고기도 야들야들

찹쌀과 누룽지 맛도 끝내줬다.

내가 삼계탕을 칭찬할 줄이야 하하하

 

 

누룽지를 최대한 아껴서 늦게 먹었다.

맛있는 것은 나중에 먹는 스타일.

이 습관이 좋지 않는데 잘 바뀌지 않는다.

 

친구 덕분에 정말 맛있게 한방누룽지삼계탕을 맛봤다.

 

앞산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은 인생 삼계탕이었다.

다음 달에는 초복이 있는데 어머니를 모시고 꼭 와야겠다.

 

 

아마 어머니가 놀라실 듯.

왜? 삼계탕은 거의 안 먹는 내가 삼계탕집으로 모시고 갈 것이니까.

하하하

 

누룽지가 들어간 삼계탕. 이제 매년 여름에는 한 번씩 찾는 집이 될 것 같다.

 

이상 앞산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첫 방문에서 인생 삼계탕을 만난 어느 날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