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맥킹의 소풍가는길 도시락, 오홍 괜찮네~~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3. 7. 14.

치맥킹의 소풍가는길 도시락, 오홍 괜찮네~~

 

 

정말 오래간만에 교육을 받으러 다녀왔다.

요즘 핫한 ChatGPT관련 내용과 사업계획서 작성 교육인데, 교육비도 무료이고, 점심도 주는 기업역량강화 교육이었다.

 

ChatGPT는 조금씩 활용해 봤다.

ChatGPT를 이용해서 블로그 포스팅도 해봤고,

4차 산업혁명관련 특강을 하면서

3~4페이지의 강의록도 만들어봤다.

 

이번 강의에서도 배울 점이 있어서 좋았다.

오전 강의가 끝나고 받은 도시락 오홍 괜찮았다.

 

 

 

 


소풍가는길 도시락

치맥킹의 자사 브랜드

 

http://www.sopoonglunchbox.com/

 

소풍가는길 도시락

대구 수성구 단체도시락,소풍길도시락,수제도시락, 출장치맥,케이터링,치킨도시락

www.sopoonglunchbox.com

 

소풍가는길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더니

오늘 먹은 도시락은

프리미엄도시락에 속하는

"치킨오색전도시락"

16,500원

 

 

 

 

 

국(북어국), 강황밥,  김, 오색전, 치킨, 너비아니, 치킨과 5가지 반찬 그리고 방울토마토와 브로콜리로 구성되어 있었다.

 

한 눈에 봐도 반찬의 종류가 많다. 더불어 구성도 좋다.

 

 

강황은 면역력 개선, 항염 및 소염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소풍가는길도시락의 강황밥이 반가웠다.

그냥 밥이 아니라

다이어트에 좋은 강황이 들어 있어서......

 

 

멸치조림, 명란젓, 나물도 간이 딱 적당했다. 

모든 반찬을 야무지게 잘 먹었다.

 

 

 

 

그리고 메인반찬에 속하는 오색전, 치킨, 너비아니 아름다운 도시락 구성이었다. 정말 소풍가는길인줄...... 하하하

 

소풍가는길도시락이 치킨과 맥주로 유명한 치맥킹의 자사 브랜드라 치킨맛이 입안에 착착 감겼다.

언제부터 치킨 맛집이 전도 잘 부치셨는지 하하하.

 

 

약 40여명이 듣는 수업이라서 도시락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치맥킹 소풍가는길도시락은 알찬 첫 수업에 더해서 큰 즐거움을 가져다 준 행운 같았다.

 

도시락을 먹은 관계로 남은 시간은 건물 주위를 산책하면서 알차게 보냈다.

 

다음 주에도 치맥킹에서 만든 소풍가는길 도시락을 주실력나? 주신다면 저는 찬성!!!

벌써 침 넘어가네요. 하하하

 

이상 소풍가는길 치킨오색전도시락 첫 시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