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대아울렛 한솔냉면, 모처럼 먹은 비빔밥 한 그릇 뚝딱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3. 6. 26.

대구 현대아울렛 한솔냉면, 모처럼 먹은 비빔밥 한 그릇 뚝딱

 

 

신천동에 일하러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현대아울렛 8층에 점심 먹으러 갔다.

현대아울렛 8층은 여러 음식점이 있어서

메뉴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다. 

 

 

돈까스를 비롯한 양식, 중식, 한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8층을 한 바퀴 돌아보면 메뉴를 결정할 수 있다.

이렇게 해서 결정된 식당은 한솔냉면.

일행 중에 한 분이 냉면을 드시고 싶다고해서

일행들 모두 고고

 

 

 


한솔냉면

 

대구시 동구 동대구로 454 현대아울렛 8층

영업은 매일 10:30 ~ 21:00

053-430-2368

한솔냉면 & 메이루의 메뉴가 함께 제공됨

(아마 주문도 되지 않을까요?)

한솔물냉면, 비빔냉면 10,000원

전주비빔밥 10,500원

왕만두(5개) 7,000원


 

 

 

아침을 먹지 않았던 나는 냉면보다는 밥.

나의 선택은 한솔냉면의 전주비빔밥.

한국인의 힘은 밥심이니까.

아울러 만두도 하나 주문하는 일행.

감사한 일이다. 하하하

 

 

비주얼 좋은 비빔밥.

다이어트를 열심히 할때

정말 비빔밥을 자주 먹었었다.

1주일 내내 점심으로 먹은 적도 있다.

물론 밥은 반공기만 넣어서......

점심에 비빔밥을 열심히 먹었던 것은

일단 식사시간이 짧다는 것이다.

그리고는 남은 점심시간에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

나름 효과가 있었었다.

 

 

 

 

 

노란자를 톡 깨트려서

슥삭슥삭 열심히 비벼서 크게 한 입.

맛있다.

역시 한국인의 힘은 밥심이다.

그리고 1인당 1개씩 먹은 만두.

만두를 주문한 일행에게 감사한 마음

 

대구 현대아울렛 한솔냉면에서 전주비빔밥 한 그릇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