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서 모다아울렛 인근 형님동태] 선배와 마신 술, 친구가 해장 시켜줌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3. 6. 18.

[성서 모다아울렛 인근 형님동태] 선배와 마신 술, 친구가 해장 시켜줌

 

 

1년 선배님들이 저를 무척이나 좋아하나 봅니다. A선배와 술마셨고, 다음 날은 B선배와 술마셨습니다. 하루 쉬고 다음날은 A,B 선배와 같이 마셨으니 말입니다. 

 

서로 술 사줄려고 안달입니다. 제가 그렇게 좀 잘 나갑니다.(웃자고 적은 글입니다. 오해는 마시길)

 

 

 

두 분과 각각 일을 추진하는 것이 있어서 만났고, 저녁 겸 막걸리 2병~3병 정도 마시는 수준입니다. 절제해야 할 나이이니까요.

 

하지만 3일 정도 술을 마시니 속이 쓰리더군요. 아침에 일어나서 해장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순간, 집 앞을 지나던 친구가 밥 먹자고 전화가 왔습니다. 성서 모다아울렛 부근에 가야할 일이 있는데 가는 김에 밥 먹자고 말입니다.

 

제가 거부할 이유가 없죠. 친구 차 타고, 친구가 밥 사고, 저는 커피 사고 그러면 되니까요. 저야 포스팅거리를 찾아서 좋으니까요.

 

 

그렇게 친구 따라 저는 해장용으로 친구는 점심먹으러 들어간 곳이 성서 모다아울렛 인근 "형님동태"입니다. 들어가자 말자 동태탕 냄새에 해장되는 듯한 느낌!!

 

 

 


형님동태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91길 14

(호산동 711-4)

 

매일 08시 ~ 22시

전화 053-593-6210

바로 옆에는 대구테크노파크 성서벤처타운이 있고요, 모다아울렛인근입니다. 사거리 GS25편의점 옆

 

 


 

 

 

형님동태는 큼지막한 두부가 들어간 양풍이에 나왛습니다.

테이블에서 끓기 시작하는데 탁원한 메뉴 선택임을 직감했습니다.

 

동태탕이 끓는 동안 친구의 고민 상담. 그냥 저를 데리고 올 이유는 없었을 것이고 해결되지 않는 부분을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하더군요. 저는 단칼에 거절했습니다.

 

친구야 해장하고 하자~ 내가 속이 많이 쓰리다. 생각이 잘 안날 수 있으니 동태탕 먹고 하자. 하하하

 

 

 

 

 

성서 모다아울렛 인근 형님동태에서 정말 개운하게 해장을 마쳤습니다. 역시 저는 탕으로 해장해야하는 스타일인가 봅니다.

 

동태탕 한 그릇을 먹고나서는 언제 그랬냐듯이 카페에서 술술 친구의 고민을 풀어줬습니다. 

 

선배님들에 잘 마셨지만 쓰린 속을 친구가 와서 제대로 해장시켜 준 어느 날이었습니다. 저도 친구에게 도움이 되어 다행이었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