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덕동 이디야커피, 주말저녁 친구와 커피한잔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9. 2. 10.

봉덕동 이디야커피, 휴일 저녁 친구와 커피한잔과 메이플 넛 브레드

 

가끔 커피를 한잔 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이 친구도 빨리 장가를 가야하는데

못가고 있네요 ㅎㅎㅎ

 

그렇다고 꼭 결혼을 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솔직히 안가면 저랑 어울리는 시간이 더 많겠지요?

 

 

 

 

 

 

 

휴일 저녁 뭉쳤습니다.

이 친구는 간이 좋지 않아서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어쩌다가 마셔도 맥주 한잔이 전부입니다.

 

이 친구와 함께 술자리를 하면 저는 소주, 친구는 탄산음료로 건배를 합니다. 좋은 점도 있습니다. 제가 술을 마시는 관계로 운전은 항상 이 친구의 몫입니다.

 

오늘은 둘이 만나서 여행이야기를 했습니다.

 

 

만난곳은 봉덕동 이디야커피!!

팔레스호텔(구, 대구가든호텔) 네거리에 위치한 곳입니다.

 

다른곳보다 커피값이 저렴하고 해서 둘이 뭉치면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오늘은 아메리카노 2잔에 메이플 넛 브레드

 

카페에서 어쩌다가 치즈 케이크 정도는 먹었지만 이렇게 이쁜 녀석은 오늘이 처음입니다. ㅎㅎㅎ

 

카페에서는 커피만 !!!(제 생각)

 

 

 

 

 

 

 

따끈 따끈한 커피!!

저는 커피 사주는 사람이 제일 좋아요

 

 

 

 

처음 먹는 메이플 넛 브레드!!

오 달달하니 좋네요

 

두 명이 먹으면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좋겠는데요

물론 식사량이 많은 분들은 브레드를 한개 정도는 드셔야 겠습니다만 친구와 나눠먹은 양으로는 저에게 딱 맞습니다.

 

여행은 어떻게 되었냐구요?

 

네네~~ 2월 중순 친구가 고향동네로 가는데 저도 함께 하는 것으로 결론 지어졌습니다.

 

저는 운전을 담당!! 물론 사진도 많이 찍어서 포스팅해야겠죠 ㅎㅎㅎ

 

친구와 커피와 메이플넛브레드로 배도 채우고 여행계획도 세우고~ 딱 휴일 다운 저녁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