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산동맛집] 고기마트/산호아나고곰장어에서 즐기는 소탈한 한잔

잡동사니 by 유형욱 2017. 1. 8.

[지산동맛집] 고기마트/산호아나고곰장어에서 즐기는 소탈한 한잔

 

사업을 하다 보니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듣는 말

"요즘 경기가 너무 않조아"

"IMF 때 보다 더 힘들어"

 

에혀 저도 한숨이 나오네요

 

친구랑 저녁에 가볍게 저녁겸 소준한잔 할려고 해도 사실 부담이 갈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소주 1병씩 하는 날

 

가끔 이런 고민하시죠?

소, 돼지(삼겹살, 목살 등등), 닭, 오리, 막창, 아나고, 곰장어

뭘 안주로 하지?

 

오늘 친구랑 간곳은 이 모든 어려운 의사결정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곳

지산동 고기마트

입니다. ㅎㅎㅎ

 

예전에는 산호아나고곰장어집으로 운영하다가

최근에 고기무한리필을 추가한 곳입니다.

지산동 고기마트 !!!

 

친구와 들어서니 이미 단체손님들이 자리를 잡고 계시더군요

멋있게 생긴 난로 앞자리에 자리를 잡고

"사장님 숯불주세요!!!!"

 

잘 생긴 제친구도 모자이크 ㅎㅎㅎ

딱 저녁시간이라서 저녁도 먹으면서 고기안주에 소주1병씩

 

이집은 술과 음료를 제외하고는 올 셀프!!

머스마 둘이서 상차림을 합니다.

지산동 고기마트의 셀프코너!!!

 

저는 매운 고추는 싫어요 !!!

딱 생긴게 맴게 생겨서 저는 생략

제 친구는 왕창담아오네요

 

준비되어 있는 고기들

막창, 소세지, 삼겹살, 목살, 항정살,LA갈비, LA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

왼쪽 제일 위에꺼는 잘 기억이 안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우삼겹

일단 굽기가 좋아요

양파, 버섯, 콩나물과 같이 구워서 먹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일단 우삼겹 한판 시작!!!

제가 데코레이션 했는데 !!!

친구가 니 잘한다. 이러네요

이건 아무래도 저보고 구우라는 속뜻이겠죠?

친구를 이해서 한번 구웠습니다.

 

콩나물도 얹고, 깻잎한장 썰고

나름 더 멋을 내봤습니다.

 

같은 고기라도 어떻게 해서 먹는가가 중요하니깐 ㅎㅎ

 

자자 이렇게 완성된 안주

역시 이런 안주에는 딱 16.9도가 필요합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자 친구야 잔을 들어야지~

술 술 넘어가네요

 

절대 과음은 안됩니다.

즐겁게 시작한 잔은

즐겁게 내려 놓을 수 있어야 합니다.

아니 즐겁게 내려놓아야 합니다.

 

2017년 신년 건배사

 

"2017년에는 이 잔의 술이 술술 넘어가는 것처럼

모든 일이 술술풀려야~~~"

겨울에는 요런 일도 사장님 하시네요

군고무마 1개 1,000원

판매 수익금은 소년,소녀 가장 돕기에 쓰신다네요

 

다음 메뉴는 LA갈비

친구는 돼지 갈비 & 소세지

 

사실 마흔중반을 훌쩍넘어가니깐

옛맛이 생각나긴 합니다.

친구야 잠만

나 화장실좀~~

하고 화장실로 가는데

 

열린 문사이로 보이는 단체석

그리고 단체석 앞에도 별도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단체로 모임장소로는 딱 좋네요.

 

고기질도 다른 무한리필보다는 좋은 것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할 장소로는 딱 좋네요.

저렴하고, 고기 좋고

ㅋㅋㅋ

 

이러면 좋은 거죠???

 

예약전화는 053-782-00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