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덕동 일품돼지국밥, 가성비 좋은 돼지국밥과 순대에 소주 일병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4. 1. 31.

봉덕동 일품돼지국밥, 돼지국밥과 순대에 소주 일병

 

 

요즘 주위에 하나씩 늘어나는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일품돼지국밥. 

내가 사는 집을 중심으로 직선거리 500미터 안에 2곳이나 생겼다.

 

돼지국밥 좋아하는 나는 좋다. 하하하

 

 

 

 

 

 


봉덕동 일품돼지국밥

대구 남구 대덕로 157

(봉덕동 561-25)

봉덕동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옆

 

 

 

전화번호 : 053-475-1898

24시간 영업

가성비가 좋은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봉덕동 일품돼지국밥 메뉴

 

 

일품돼지국밥 메뉴

돼지국밥 구수한 맛 6,000원

돼지국밥 얼큰한 맛 7,000원

살코기국밥 구수한 맛 7,000원

살코기국밥 얼큰한 맛 8,000원

육개장 8,000원

순대 15,000원


 

그날도 나에게 부탁할 것이 있어 찾아온 지인과 함께 가까운 봉덕동 일품돼지국밥을 찾았다. 저녁시간이고 해서 가볍게 소주 한 잔하는 자리가 만들어졌다.

 

 

 

살코기국밥(나), 육개장(지인)과 순대 그리고 소주 한 병. 반찬은 부족하면 셀프코너!!

 

 

 

부추넣고, 새우젓 넣어 간을 맞추면 먹을 준비 끝.

순대도 통실통실 안주로 딱 맞았다.

 

 

 

 

 

 

일품돼지국밥 순대

 

 

 

소주 한 잔하고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들었다. 결국은 SNS 마케팅을 해야하는데 내 도움이 필요하다고 했다. 당연히 지인할인 찬스를 요청하는 것이었다. 시원하게 해주기로 했다.

 

 

아 술에 약한 나의 모습이었다. 하하하

사실 일품돼지국밥의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소주 가격이다.

 

다른 식당에 가면 제일 저렴한 가격이 4,000원인데 일품돼지국밥에서는 소주가 3,000원이다. 요즘 여러명이 소주를 마시다보면 안주가격보다 술 값이 더 나오는 듯한 느낌이 들때가 있다.

 

 

 

그리고 일품돼지국밥의 장점은 프랜차이즈라서 돼지국밥의 차이가 거의 없다는 점이다. 24시간 운영에 음식 맛의 차이가 없으니 어디를 가든 착한 가격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사실 대구에는 돼지국밥으로 소문난 골목이 있다. 이제는 굳이 그곳으로 찾아갈 이유가 없어진 것 같다. 이상 봉덕동 일품돼지국밥 방문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