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수성구 들안길 미남장어, 장어구이 찐 맛집!!!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4. 1. 25.

대구 수성구 들안길 미남장어, 장어구이 찐 맛집!!!

 

 

 

디지털노마드 생활을 하다가 최근 새로운 아지트를 하나 만들게 되었다. 친구 사무실인데 빈공간이 많아서 함께 사용하자는 제안을 받았고 서로 도움이 될 것 같아 그렇게 하기로 했다.

 

 

친구가 그것을 계기로 환영식을 열어줬다. (남자들은 핑계를 참 잘 만들어 하하하)

환영식 장소는 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있는 장어구이 찐 맛집인 미남장어

리뷰도 많고, 별점도 좋은 곳이다. 기대가득 하하하

 

 

 

 


수성구 들안길 미남장어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56

(들안길 중간지점, 두산동 139-9)

 

 

 

영업은 11시 부터 22시 30분까지

월요일~금요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예약전화번호 053-768-8892

단체, 예약, 포장 가능

발렛파킹, 유아시설있음

1층 주차장, 2층 매장

 

장어는 입구에 손질되어 가격표까지 붙어 있어서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Sorry 사진이 없어서 ㅠㅠ)


 

 

정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장어를 맛있게 굽고 있었다. 친구가 환영식을 제대로 준비중이었다. 자리에 앉자 맛있는 장어구이 냄새가 정신을 혼미하게 했다. 정말 장어구이를 좋아하니까!

 

개인적으로 민물장어를 비롯해서 바다장어인 아나고(붕장어)까지  장어는 다 좋아한다. 몸에 좋으니까 푸하하하

 

 

 

 

 

사무실에 함께 근무하는 분에게 인사도 드리고 어떤 일을 하는지 설명도 하면서 장어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소주 한잔한 친구가 기분이 좋은지 살짝 일어나서 나가더니 장어를 추가했다.

탱글탱글함을 뽐내는 수성구 들안길 미남장어의 장어구이

 

 

 

 

 

 

정말 열심히 그리고 아주 맛있게 장어를 흡입했다. 정말 먹는 수준을 넘어서 흡입하는 수준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술은 취하지 않았다. 

역시 술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야 한다.

 

미남장어에서 환영식도 멋지게 받았으니 이제 열심히 일하는 것만 남았다.

 

장어구이를 너무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부족하다. ㅠㅠ 난 역시 맛있는 음식에 약하다.

 

얼마나 열심히 먹었던지 콜라가 간절했고, 결국 콜라 한병시켜서 마셨다. 푸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