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천동 녹두공주 : 간단하게 한 잔이 더 생각나는 분들에게 추천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3. 8. 8.

이천동 녹두공주 : 간단하게 한 잔이 더 생각나는 분들에게 추천

 

 

선배님들의 자리에 불려나갔다가

2차까지 따라갔습니다.

선배님들께서는 서로 오래 간만에 만나셨고

1차만으로는 우정을 나누기가

쉽지 않으신 듯 했습니다.

어느 분께서 간단히 한  잔만 더하자고 하셨고

얼떨결에 따라 갔습니다.

 

 


 

 

이천동 녹두공주 영업정보

 

주소 : 대구 남구 대봉로 105

(이천동 361-98)

이천치안센터 건너편

대구중학교 정문에서 약 100미터

전화번호 : 053-474-3352

4인 테이블 4개

 

 

 

녹두공주 메뉴

 

동태전 12,000원

김치전, 감자전 8,000원

두부김치, 황태양념구이 12,000원

후라이 & 스팸 , 노가리 10,000원

 

 


잠시 전화 통화하느라 늦게 들었갔는데

기본 안주를 앞에 두시고

한 잔씩 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얼떨결에 선배님이 주시는 데로 마시겠습니다하고 폭탄주를 마셨답니다. ㅠㅠ

 

 

첫 번째 안주는 계란 프라이와 스팸

안주로 계란말이는 자주 봤어도

안주로 계란 프라이와 스팸이라 단순하면서도 아재들에게는 추억돋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선배님들 모두 도시락 이야기를 꺼내시네요.(스팸 제외)

계란 프라이는 빨리 사라졌지만 스팸은 남더군요. 결국은 제가 다 먹었습니다. 하하하

 

 

두 번째 안주는 제가 좋아하는 동태전.

이 안주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마지막 안주는 노가리

노가리는 소주와 맥주 관계없이

어울리는 안주입니다.

 

이렇게 안주 3개를 놓고 추억에 대해서 이야기 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진짜 녹두공주 자랑은 지금부터~

폭탄주를 마시다 보니 화장실을 가게 되었는데 화장실을 잘 꾸며 놓으셨더군요.

 

 

다양한 소품과 글들로 장식해 놓으셔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화장실은 녹두공주님 취향이신가 봅니다.

 

이천동 녹두공주를 가시게 되면 꼭 화장실은 가보세요,. 하하하

 

이천동에서 가볍게 한 잔 더할수 있는 곳으로 살짝 추천해봅니다.

이상 녹두공주 방문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