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모모] 신천동 작고 아담한 카페

카페&커피 by 유형욱 2023. 4. 20.

[카페 모모] 신천동 작고 아담한 카페

 

 

선배님 만나러 신천동으로 넘어 갔습니다.

알려주신 카페를 찾아갔는데

조그마한 동네 카페 였습니다.

 

 

 

 

 

신천동 카페 "모모"

대구 동구 국채보상로 159길 65(신천동 642-7)

별도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입니다.

 

 

 

 

커피도 되지만 요즘 인기가 좋은 하이볼도 된다네요. 

너튜브에 등장하시는 마츠다부장님이

자주 드시는 하이볼.

저는 아직 마셔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여기 노는 곳"이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마전 기사를 통해 카공족들에 대해 갑론을박이 있었는데 적당히 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가 문제가 되죠. 저는 간단한 업무, 확인 정도까지는 이해가 되지만 주구장창 자리에 앉아서 오랫동안 머무르는 것에는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공부할 분들은 스터디카페로 가시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카페 모모의 실내공간입니다.

한 10평 정도 될까요?

작은 공간이지만 벽으로 책들이 꼽혀있는데

커피 마시면서 읽어도 되겠죠.

 

 

오늘 날씨가 30도에 가까워져서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가격은 3,000원.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죠.

 

 

 

 

 

가게 메뉴 주문후에 콜키지 프리로 酒도 가능하다네요.

 

역시 동네 카페라서 가능하겠죠?

 

커피 맛도 괜찮았고, 대화하기도 불편함이 없었던 신천동 카페 모모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