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직원 채용(미충원분야) 재공고 합니다.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1. 8. 26.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www.dtms.or.kr)에서는 대구지역 전통시장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직원을 채용한다. (미충원분야 재공고, 공고일 2021. 8. 24.)

 

 

2021-09호신규직원채용공고(2021-08호미충원분야재공고).hwp
0.09MB

 

1. 채용분야 및 인원

 

이번 공고에서 채용하는 지원원은 미래전략팀 1명(육아휴직대체), 상권육성팀 2명, 대구경북상생장터 1명 등 총 4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채용분야 및 인원

 

각 부서명 채용예정인원의 직무는 미래전략팀의 경우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사업 활성화 지원 업무 수행, ▶ 재단사업 및 정책과제 기획 및 발굴 등이고, 상권육성팀 1명은 ▶ 야시장 운영 및 관리, ▶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수행, ▶ 기타 사업에 필요한 업무 등이다. 다른 상권육성팀 1명은 , ▶ 두류먹거리타운 골목경제 회복지원사업 계획 수립 및 운영
, ▶ 보조금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해야 하며,  대구경북상생장터 1명은▶ 유통 및 상품판매 관련 업무 전반, ▶ 로컬푸드 직매장 영업 관리, ▶ 로컬푸드 직매장 출하 농가 관리, ▶ 회계(매입/매출 전산관리 등) 및 문서관리 등을 수행해야 한다.

 

 

 

2. 응시자격(공고일 기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채용에 응시하고자 하는 경우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공무원임용시험령 제15조(응시 결격사유 등) 및 공직선거법 제266조(선거범죄로 인한 공무담임 등의 제한)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응시연령 :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 ▶ 임용예정일까지 즉시 임용이 가능한 자 등의 공통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자격기준(직급별)

 

이번 채용은 5급직에 해당하는 것으로 직급에 따른 자격기준은 ▶ 학사학위 이상 관련분야 경력 소유자
, ▶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관련분야에서 4년 이상 종사하거나 이에 준하는 경력소유자 등이다.

 

 

3. 근무조건 및 보수수준

 

미래전략팀 및 상권육성팀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본원 소속이며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215 대구광역시 상인회관 4층에서 근무하게 되고, 대구경북상생장터는 분사무소에 소속되어 산격동(대구광역시 북구 대동로 1길 34)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두 기간제 계약직 형태로 채용되며 채용예정일은 2021. 9. 23.(목) 이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월 기본급(보수)

 

5급직의 경우 월 기본급은 월 1,968천원 이상(지원자 경력에 따른 기본급 별도 산정)이고 법정수당(초과근로수당)은 별도 지급한다.(근로기준법 제56조 의거) 더불어 복리후생수당(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 가족수당)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보수규정에 의거하야 직급에 따라 별도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간이나 대구경북상생장터에 근무하는 경우 장터 운영 스케쥴에 따라 근무시간이 변경되거나 토/일요일에도 근무할 수 있으며 평일에 무급휴무일과 주휴일을 부여할 수 있다.

 

 

4. 전형절차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1차 서류전형에서는 응시자를 대상으로 적격여부를 판단하고, 2차 면접전형에서는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채용일정

 

면접전형에서는 ① 재단직원으로서의 역량 ②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③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④ 품행 및 성실성
⑤ 창의력, 의지력 및 기타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한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응시원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원서접수는 2021. 9. 2.9목) 18:00 까지 이메일 dtmsa_recruit@naver.com을 하면 된다.

 

 

 

 

기타 채용관련 문의사항 및 주의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운영관리팀 인사담당자 053-951-6660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