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2021년 제2차 신규 직원(정규직-신입, 계약직-경력) 채용 합니다.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1. 8. 20.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www.dip.or.kr)에서는 2021년 제2차 신규 직원(정규직 - 신입, 기간제 계약직-경력, 프로젝트계약직-경력 및 신입) 총 25명을 채용한다.

 

 

 

붙임3.응시원서(양식).hwp
0.06MB
붙임2.직무기술서.hwp
0.05MB
붙임1.2021년제2차신규직원채용공고문.hwp
0.04MB

 

1. 채용구분 및 예정인원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2021년 제2차 신규 직원 채용에 있어서 정규직(신입)은 총 7명을 채용한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정규직 채용

근무예정부서는 SW산업본부 2명, 콘텐츠산업본부 4명, 디지털기반본부 1명 등이다.

 

SW산업본부에서는 KOLAS 공인시험기관 운영관련 업무를, 콘텐츠산업본부에서는 지역 콘텐츠 산업 및 기업지원센터 운영(3명), 지역 콘텐츠 산업활성화 업무(1명), 디지털기반본부에서는 K-digital platform 운영사업(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후 수습기간(6개월) 동안의 수습평가 결과에 따라 임용되며 해당자의 직무성향, 능력 등을 고려하여 근무예정부서 내에서 이동배치가 가능하다.(※ 정규직(4급 1band) 직급 산정 시 추가 경력은 인정되지 아니함)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기간제 계약직 채용

 

기간제 계약직의 채용은 경영기획실 자산, 관리 위탁시설 운영 및 관리 업무를, SW산업본부에서는 지역 SW산업 및 기업활성화 지원업무를, 콘텐츠산업본부에서는 콘텐츠 창업 활성화 지원(2명), 지역 게임산업 활성화지원 업무(2명),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운영사업업무(1명)를 담당하게 된다. 그리고 디지털기반본부에서는 지역산업 인력 양성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기간제 계약직의 경우 수습기간(6개월) 전 수습평가 결과에 따라「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최대 2년의 범위 내에서 해당사업의 종료시점까지만 고용한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프로젝트 계약직 채용

 

프로젝트 계약직(경력 및 신입)은 SW산업보부에서 스마트제조 고급인력양성사업 업무를 담당하게 되고, 디지털기반본부에서는 자동차산업 미래기술혁신을 위한 오픈플랫폼 생태계 구축사업(3명),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3명),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2명), K-digital platform 운영사업(1명)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직급별 자격요건은 첨부된 직무기술서 내용을 참조바람!!!

 

 

2. 채용절차 및 응시방법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채용 절차

 

 

채용절차는 서류전형(9월 3주차) → 필기전형(9월 4주차) → 면접전형(9월 5주차) → 적부판정(10월 1주차)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응시방법

 

원서접수는 2021. 9. 7.(화) 18:00까지 이메일(recruit2@dip.or.kr)로 접수하면 된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채용전형 안내

 

 

특히 응시자들은 서류제출 시 출신지, 가족관계, 학력(학교명), 사진, 생년월일, 성별 등의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이 기재된 경우, 입사지원서 접수가 불가함에 유의해야 한다. (개인정보 일체 블라인드 처리 후 제출)

 

3. 심사기준 및 항목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채용 전형

 

서류전형에서는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채용 자격에 적합한 지원자를 선발하게되는데 115점 만점(가산점 포함)으로 평가위원 점수 평균 70점 이상인 자를 선발한다.(최대 5배수 이내)

 

필기전형에서는  정규직의 경우 AI역량검사를 실시하고 기간제 계약지 및 프로젝트 계약직의 경우 인/적성검사를 실시한다.

 

면접전형에서는 모집분야별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대상자 및 후보자를 선정한다.

 

적부판정에서는 신체검사결과 불합격 판정을 받은 경우 임용을 연기하거나 임용하지 않을 수 있고 결격사유 조회결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임요하지 않을 수 있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채용 가산점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자격증 등에 대해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2021년 제2차 직원 채용에 대한 문의는 채용담당자 053-655-1400으로 하면 되고 자세한 채용에 대한 내용은 첨부된 공고문 등을 참고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