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직원 채용공고(계약직, 연봉정보 포함)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1. 4. 13.

대구광역시 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는 사업지원 부문과 운영지원 부문에서 근무할 직원을 채용한다(계약직)

공고문.hwp
0.06MB

 

 

1

채용분야

이번 대구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채용에서는 계약직(9급) 2명을 채용하며, 각각 사업지원과 운영지원 부문에서 근무하게 된다.

사업지원 부문은 ▶ 대구 도시재생 사업 활성화 지원, ▶ 센터 도시재생 관련 주요사업 운영, ▶ 기타 센터에서 추진하는 관련 업무를, 운영지원 부문에서는▶ 센터 회계·정산·경영지원, ▶ 센터 도시재생 관련 주요사업 운영, ▶ 기타 센터에서 추진하는 관련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단,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2

지원자격

공통적으로는 학력, 연령의 제한이 없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단, 아래의 채용분야 자격기준에 부합하여야 한다.

또한 ▷직무분야 유경험자, ▷직무분야 학위 및 자격증 소지자,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분야별 자격기준은 공고일 현재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추어야 한다. 

▶사업지원 부문은 ① 도시재생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자  ② 도시재생 관련분야 관련 직무의 자격/기능 및 경력이 있는 자  ※ 컴퓨터 활용(문서작성, 엑셀, 파워포인트, 포토샵 등) 능숙자 우대 중 하나 이상을, ▶운영지원 부문은① 도시재생 관련분야 직무 경력자 중 회계·정산, 사업비(보조금 등) 관리 및 경영지원 업무 가능자 ② 비영리 회계 프로그램(더존 등), e-나라도움 등 전산시스템 이용 경험자 및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사용·관리 경험자 ※ 세무·회계 관련 분야 학사학위 취득자 우대  중 하나 이상을 갖추어야 한다.

 

※ 자격요건 중 도시재생관련분야

 

3

근무형태 및 보수수준(연봉정보)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021. 12. 31까지이고, 주 5일 근무를 하며 대구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내부 규정에 의거하여 유급휴가를 부여받는다.

보수수준(연봉정보)는 일반 임기제 공무원 9급 상한액 이하를 적용받는다.

(기본연봉 32,486,733원, 기본급여 2,707,228월)

 

 

 

4

전형방법 및 일정

서류 및 면접전형을 통해 합격자를 결정하게 된다. 

근무예정일은 2021. 5. 10.(월) 이후로 예정되어 있다.(근무시작일 협의하여 조정)

응시원서는 2021. 4. 23.(금) 18:00 까지 우편(등기) 접수하며, 접수처는 (42429)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로 61, KT봉덕빌딩 10층 대구광역시 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이다.

제출서류는 응시지원서, 자기소개서(해당경력이 있을 경우 업무 경력을 중심으로 기술) 및 자격 요건 검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등이다.

양식 다운로드 :  www.dgi.re.kr  

 

대구경북연구원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dgi.re.kr

 

응시에 따른 유의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조하고, 기타 문의는 대구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053-770-5191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