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2021년도 제3차 직원 채용 공고(연봉정보포함)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1. 3. 7.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경상북도 안동시 풍산읍 소재)에서는 2021년도 제3차 직원 채용(계약직)을 공고했다.

 

붙임3_응시원서및자기소개서양식.hwp
0.05MB
붙임2_직무수행요건명세서.hwp
0.07MB
붙임1_2021년+제3차직원채용공고문.hwp
0.19MB

1

선발예정인원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에서는 공개경쟁시험을 통해 3명(사업화 지원, 안전 및 품질관리, 시험검사)을 채용한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채용분야

사업화지원 분야는 규제자유특구 혁신사업 육성사업의 실무를 전담하게되고, 안전 및 품질관리 분야는 규제자유특구 혁신사업 육성사업 블로체인 기반 산업용 헴프 종합 안전관리 연구 실무를 전담하게 된다. 시험검사분야는 식품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시험검사기관 이화학 시험검사업무를 전담하게 된다.

 

2

근무조건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고용형태

모두 계약직(나급)으로 고용되며, 사업화지원 과 안전 및 품질관리 분야의 계약기간은 2022. 11. 30.까지이고, 시험검사 분야는 채용일로부터 15개월이다.(주 5일, 40시간 근무)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연봉

근무지는 경상북도 안동시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이며 보수는 하한 22,000천원 ~ 상한 38,000원이다. (※ 복리후생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관련 규정에 다른 - 4대보험가입, 연차휴가 등)

 

3

시험방법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시험방법

공개경쟁시험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시험으로 진행된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평가기준

서류전형에서는 응시 자격요건의 적격 여부를 심사하고 면접시험에서는 ①인성 및 자질, ②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③업무 적극성 및 추진력, ④ 창의성 및 기획력 ⑤시사상식(관련 산업동향 및 전망,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사고)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면접전형 결과 최고 득점자를 대상으로 채용신체검사 및 임용 결격사유를 확인하여 최종합격자를 결정하고, 최종 합격자 임용포기 시 차점자 순으로 합격처리 한다.

 

 

4

응시자격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결격사유

공고일 기준으로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계약직원 채용규칙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응시연령, 성별, 지역 등의 제한은 없다. 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사람 또는 임용 예정일 전일까지 전역 가능함 사람이어야 한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채용분야별 자격기준

 

5

응시원서 접수 및 시험일정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시험일정

 

응시원서는 2021. 3. 15.(월) 18:00까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등을 준비해서 등기우편 or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접수처 : 경상북도 안동시 풍산읍 산업단지 2길 5, 경북아비오산업연구원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 / webmaster@gib.re.kr

 

 

6

가산점

공통적용 가산점
경력사항 관련 가산점

장애인, 북한이탈주민의 경우 5%의 가산점이 주어지며, 경력사항에 따라 1% ~ 3%의 가산점이 주어질 수 있다. 단, 면접전형에만 가산점 적용하고 공고일까지의 자격을 기준으로 해당요건을 갖출 경우 인정하고 공통사항과 경력사항에 모두 해당될 시에는 중복 적용한다. (※ 공통사항에 중복 해당 될 시에는 최고 가산점수 사항 1개만 가산된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의 2021년 제3차 직원채용에 대한 문의는 인사담당자 054-850-6970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