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칠성시장, 서문시장 야시장 매대운영자 모집공고

지원사업/창업뉴스 by 유형욱 2021. 3. 23.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대구 남구소재)에서는 대구서문시장과 칠성시장 야시장(서문야시장, 칠성야시장)에서 식품 먹거리 매대를 운영할 운영자를 모집한다.

 

 

1

모집개요

 

서문시장 야시장(이하 서문야시장)에서는 식품먹거리, 칠성시장 야시장(이하 칠성 야시장)에서는 식품(전통음식, 퓨전음식)으로 운영자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 거주지 제한 없음 , ▶ 만 18세 이상 ~ 만 60세 이하(1961. 1. 1. ~ 2003. 12. 31. 출생자) , ▶ 신청자(배우자)가 직접 운영 , ▶ 신청자 본인 사업자등록증 발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함 , ▶ 1가구(직계가족) 1매대 이상 신청할 수 없음 등이다. (서문야시장, 칠성야시장 퇴점자 중 2020년 3월 이전에 퇴점자는 지원가능. 단, 결격사유로 퇴출되었을 경우에는 제외됨)

2

모집내용

 

서문/칠성야시장 식품부문은 ▶ 야시장에 적합하고, 국내외 방문객이 선호할 수 있는 식품, ▶ 지역을 대표하는 인지도가 있는 향토 먹거리 , ▶ 특색이 있는 퓨전·창작요리, 글로벌 음식 등을 모집한다.

더불어, 금·토 프리마켓 부문(야시장 홈페이지 상시 접수) ▶ 관광제품 및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 , ▶ 재능판매 등 방문자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독특한 제품을 모집하고 있다.

 

3

신청서 접수 및 방법

 

서문야시장 및 칠성야시장에 지원하는 경우 신청서, 식품설명서(사진첨부),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이용동의서를 지원시 제출해야 하며, 서류심사 후 제출서류(합격자)는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위생교육증(휴게음식점) 등을 제출해야 한다.

 

지원서 작성 시 서문야시장과 칠성야시장 중 한 곳을 선택하여 2021. 4. 17.(토) 까지 홈페이지, 이메일, 직접방문 등의 형태로 접수하면 된다.

서문야시장 : www.nightseomun.com  

 

서문시장야시장

서문시장야시장,대구관광,대구여행,대구갈만한곳

www.nightseomun.com

칠성야시장 www.7starnm.com  

 

칠성시장야시장

대구의 맛보는 즐거움과 신나는 볼거리를 신천둔치 칠성야시장에서 만나보세요

www.7starnm.com

 

이메일접수 : gsmmarket@naver.com

방문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215 4층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상권육성팀
※ 방문접수의 경우 평일(09:00 ~ 18:00)만 접수가능, 공휴일 제외

 

 

4

매대 운영자 선정 방법

 

서류심사 → 품평회심사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심사(2021. 4. 20. 예정)에서는 결격사유, 서류작성의 충실성, 경쟁력, 운영계획 등을 평가하고, 품평회 심사(2021. 4. 24. 예정)에서는 조리과정, 식재료, 맛, 사업성 등을 평가한다.

 

최종합격자 발푠ㄴ 2021. 4. 27.(화) 예정이며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게재할 예정이다. 이때 최종합격자와 예비합격자로 구분하며 예비합격자는 결원매대 발생 시 성적순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5

기타사항

 

매대 기본계약 기간은 1년 단위, 5년까지 가능하다.


신청서 및 제출서류가 허위이거나 거짓일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하고, 입점자로 선정된 이후라도 신원조회, 사실조사 및 검토결과에 따라 참여가 취소될 수 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공개모집 신청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신청자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의 서문야시장 및 칠성야시장 매대 운영자 모집에 대한 문의는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상권육성팀 053-621-1985~6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