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크팰리스/범어] 범어역에 위치할 오피스텔 "마크팰리스범어"

잡동사니 by 유형욱 2015. 12. 13.

[마크팰리스/범어] 범어역에 위치할 오피스텔 "마크팰리스범어" 방문기

 

동생 방문기 2

 

주말 사우나 다녀오는데 부재중 전화 1통

 

"선배 안바쁘면 전단지에 이름표좀 붙여주지

저녁 사주께~"

 

이 말에 일당받으러 갔습니다.

일당도 일당이지만, 최근에 운동을 같이하는 후배들이 머하고 사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시간날때마다 후배들, 동생들, 친구들

직장으로 초대받는다면 무슨일 하고 사는지

다 기록으로 한번 남겨볼려고 마음 먹고 있던 차에

걸려온 전화라서 만두한봉지 사서 놀러갔습니다.

사실 일당은 제가 줬습니다.(왕만두)

 

범어역과 범어네거리에 들어설

마크팰리스범어

 모델하우스는 요기에...

 

 

 

 

 

 

우리 후배 이름은 두리~~ 너이~ 가 아니라 서이입니다.

ㅎㅎㅎ

최서이 실장

 

저녁 한끼 벌려고 열심히 붙였습니다.

다 붙이고 나서 잠시 모델하우스 투어~

 

나도 요런 오피스텔하나 있었음 좋겠다. 아응 아응

 

 

 [ 저 이쁜 세탁이 준답니다]

 

[쇼파 안줍니다. ㅠㅠ]

 

 [내가 필요한건 스마트 TV인데....

스마트 TV 안줍니다]

 

 

 [복층구조라서 더 맘에 듭니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한컷]

 

신혼 부부나 혼자 살기에는 딱인것 같네요.

 

두두두두

기대하시라 2층 개봉박두

 

[아름다운 2층 히히히히]

마크팰리스범어는 복층구조라 같은 층수의 건물에 비해 많이 높습니다

 

 [붙박이 고대로 준답니다]

 

왠지 머주는지 파악하러 간듯 ㅎㅎㅎㅎ

그만큼 가지고 싶다는 ㅠㅠ

 

몰래 찍은 우리 후배사진(두리, 너이가 아니고 최서이)입니다.

전문인력을 스티커 붙이게 만든 후배랍니다.

머 덕분에 마크팰리스범어 구경은 잘하네요

 

분양안내 종이를 주는데 살표보니

그러면서 경제적활동을 보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맘 가짐도 하게 하네요

 

 

 

경제적활동 = 돈벌이

ㅎㅎㅎㅎ

 

 

[감독 : 유형욱, 주연 : 최서이 ㅎㅎㅎㅎ]

1초, 뒷모습만 나와도 출연인이 1인이라 주연이다 ㅎㅎㅎㅎ

 

범어역, 범어네거리에 들어서 마크팰리스범어의 모습입니다.

복층구조이기때문에 같은 층에 비해서 많이 커보일 것 같습니다.

최실장 말로는 고층은 이미 분양되었다네요

 

토요일에도 늦게까지 일하는 후배가 참 안스럽기도 하고

이 후배 역시 열심히 살아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부지런하고 적극적으로 생활하는 후배를 보면

선배로서 부끄럽기도 하고,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네요.

 

최실장을 만나시게 되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다고 한말씀 해주십시오

 

Posted by 유형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