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봉동/숙성4도씨] 동생아 ~ 대봉동 맛집으로 4도씨를 꼭 만들어줘 !!!...by 유형욱

잡동사니 by 유형욱 2015. 12. 10.

[대봉동/숙성4도씨] 동생아 ~ 대봉동 맛집으로 4도씨를 꼭 만들어줘 !!!...by 유형욱

 

같이 운동하는 동생(별명은 찬슥, 스기~~, 저랑 같이 서 있으면 형같이 보임 ㅎㅎㅎ, 실물은 직접가서 확인하시길, 또다른 동생은 순딩이~~)

2명대구 대봉동 고기집을 오픈 했습니다.

 

저도 고기 꿉는데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멋진 식당을 대봉동에서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돼지띠 친구들과 저녁 나들이로 동생가게 숙성4도씨를 점령하고 왔습니다.

 

이 동생들을 보면서 많이 느낍니다.

기존 식당의 철거에서 부터 인테리어까지 직접 했습니다.

(그와중에 운동하고 술마시는 거 보면 대단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첨에 방문했을때 과연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할까 상상이 안되었는데 막상 방문을 해보니까

깔끔하고 술맛나게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간판와 뒤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숙성4도씨

(요 온도가 고기 맛을 더 맛나게 한다네요)

 

 

 

[꼬기 많이 드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뒤쪽은 유리로 되어 있어 비오는 날 한잔하시면 운치가 더 느껴질 듯 합니다.

 

실내모습도 담아봤습니다.

 

실내 한쪽에도 4도씨라고 딱 붙여놓고 나름 강조하고 있습디다.

좋은 건 많이 강조해야겠지요

 

 

 

 

개인적으로 이집에서 맘에 드는 1번째 포인트

연인들이 오면 속딱하게 드실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2번째 제가 맘에 들었던 포인트는 바로 육국수

이유는 제가 워낙 좋아라하는 거라서......

맛에 대해서는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드디어 세번째 포인트

바로 숯입니다.

 

저도 나름 고기를 많이 구워먹습니다.

오죽했으면 집에 이렇게 까지 해놨겠습니까?

잠시 저희 집 사진을 몇컷 올립니다.

 

저희 집 마당입니다.

큰 그릴, 소고기 전용 화로까지 있습니다.

바로 아래보이는 화로에 숯은 대나무 숯입니다.

지금은 너무 많이 구워서 대나무 숯이 거의 다 없어졌지만 ㅠㅠ 

 

 

 

 

다시 4도씨로 돌와와서

세번째 포인트가 바로 숯입니다.

2번 구워진 숯

 

 

 

 

저희 돼지띠 친구들은 간단히 안동갈비로 소주랑 사이다(소주 안마시는 2인이 있어서 ㅎㅎㅎ)로 가벼이 일잔을 던지며

우애를 다지고 왔습니다.

 

저는 4도씨를 운영하는 두 동생이 참 좋습니다.

처음부터 두사람의 손으로 준비하고(100%는 아님 ㅎㅎㅎ)

지금도 둘이 열심히 일하는 모습

이런 모습이 젊음의 패기가 아닌가 하고 느낍니다.

 

참 하나가 빠졌네요

 

 

음주로 인해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ㅋ~

보이시죠?

"늦은 밤 귀가하는 남편의 자세" ㅎㅎㅎ

고객을 지극히 배려하는 자세

한잔하시고 들어가실때 과일한봉지 사가시면

잔소리가 10마디에서 최소한 9마디로 줄어들 듯 ㅎㅎㅎㅎㅎ

 

저와 같이 운동하는  동생들 하는 가게입니다.

저를 팔아드셔도 됩니다.

열심히 자기 삶을 개척해가는 동생들이니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찬슥가 순딩아~~

손님들에게 정말 어머니, 아버지, 누나, 형, 동생 모시고 대하듯이 해서

 

누구나 편안히 찾을 수 있는

대봉동의 진정한 맛집으로 만들어주길 바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