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덕동 봄봄에서 더위를 날려줄 아이스커피 한잔해요!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6. 4.

봉덕동 봄봄에서 더위를 날려줄 아이스커피 한잔

 

친구가 사무실로 놀러왔습니다.

머 제가 많이 보고 싶었겠지요

사랑스런 친구를 위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봄봄에 가서 아이스커피한잔 대접합니다.

 

 

봉덕동에 있는 봄봄은 봉덕초등학교와 경일여중사이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봄봄 매장 크기가 작지요

봉덕동 봄봄도 작은 규모지만 알차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봉덕동 봄봄 053-472-8870

 

이거 딱 좋네요

집에서 커피를 가져나오는 날도 있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면 딱 좋겠네요

 

 

봄봄의 테이크 아웃 메뉴 !!

 

제가 봄봄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뭐니 뭐니 해도 가격때문이죠

 

사실 저는 커피 각각의 맛을 잘 느끼지 못합니다.

굳이 안다면, 많이 볶은 것과 그렇지 않은 커피정도

씁쓸한 맛만 느낄 수 있습니다.

 

 

친구는 달달한 커피~ 그래서 헤이즐럿 라떼에 시럽 추가

저는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시럽 없이~

 

 

 

주문과 동시에 일하시는 분들이 움직이기 시작하셨습니다.

 

 

 

저도 일전에 딱 한번 직접 커피를 내려봤었는데

쉬우면서도 신경이 쓰였습니다.

 

특히 커피 머신 다루는 것이요~

물론 자주하다보면 익숙해지겠지만~~

 

 

쨔잔~~

저희가 주문한 커피들입니다.

 

커피 마시면서 시원한 대화를 시작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