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출장!!! 비즈니스호텔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에서 잡니다. 쿨쿨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2. 20.

서울출장!!!  비즈니스호텔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에서 잡니다. 쿨쿨

 

2년만의 서울 출장입니다

머 2년 전에도 말레이시아와 싱가폴로 가기위해서 잠시 들린거라서 서울 출장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네요

 

인천국제 공항을 이용하기 전에 서울에 사는 후배랑 하루 같이 자고 다음날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인천공항으로 갔으니 엄밀히 말하면 잠시 서울을 경유한거지요.

 

그렇게 따진다면 서울 출장은 정말 한 5~6년 된 것 같습니다.

 

 

암튼 서울 출장에서 숙박하기로 한 곳은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입니다.

 

짐작하시겠지만 남대문 시장과 서울역이 걸어서 약 15분 범위내에 있는 곳입니다. 비즈니스 호텔인데 후배가 떡하니 잡아 줬네요

 

 

인근에 바로 남대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남대문에서 서울역이나 남대문시장이나 머 바로 옆동네잖아요~

 

 

체크인을 하고 후배와 남대문 부근에서 소주 한잔 했습니다. 운전을 하는 후배는 거의 입술에만 적시고 저는 어찌하다 보니 평소 주량보다 많은 2병을 마시네요.

 

열심히 사업하던 후배인데 2016년 부터는 조금 힘들어 하는 모습이 모였는데, 올해 부터 다시 재기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응원을 보냅니다만 전화좀 제대로 받아라~~~

 

선배로서 부탁한다.

 

 

제가 오늘 쿨쿨한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의 입구입니다.

 

 

혼자 자기에는 침대가 넓군요

아무래도 오늘 밤 축구 한 게임 해야 할 듯 합니다.

ㅎㅎㅎ

 

 

 

창문으로 보이는 야경도 괜찮네요.

 

서울에 출장와서 호텔에서 숙박하기는 오늘이 또 처음이네요

 

예전에는 회사 돈 아껴줄려고 사우나 등에서 자곤 했는데. 그땐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남아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데 말입니다.

 

동네방네 사장님들 직원들이 회사 경비 사용하는 것 제대로 좀 봐주세요

 

잘 보시면 회사를 아끼는 사람들 눈에 바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