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제95회 어린이날 대구광역시 행사(어린이큰잔치) 안내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7. 5. 4.

2017년 제95회 어린이날 대구광역시 행사(어린이큰잔치) 안내

 

내일은 제95회 어린이날입니다. 지금쯤 수많은 어린이가 내일을 꼬박 기대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어릴땐 그랬으니까요~  오늘은 대구시와 각 구청 및 기관에서 준비하고 있는 제95회 어린이날 행사를 총정리 해봤습니다.

 

 

가장 규모가 있는 행사로는 대구시, 교육청, 매일신문사가 미래! 행복!, 나눔!을 슬로건으로 하는 39회 어린이큰잔치 일 것 같습니다. 두류야구장에서 진행되는데요 다양한 볼거리과 체험행사가 준비되고 있네요.(경찰싸이카, 기상캐스터 체험, 드론체험, 팝콘, 솜사탕 만들기, 페달보트 체험, 3D프린터 체험, 탈만들기 등 27종의 체험 및 부대행사와 난타공연, 댄스배틀, 뮤지컬공연, 림보, 베스트키즈선발대회등이 열릴예정입니다)

 

 

어린이 회관에서도 무대공연과 체험 및 부대행사(번개맨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암호해독보물찾기 등)이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구에서는 대구공간문화센터, 아름다운 가게 남산점, 우리모습보존회 & 요나특수교육연구회, 중구보건소/닥터안초록학교/천주교대구대교구생태위원회 등에서 인형마임축제 등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동구에서는 동구문화재단에 준비한 그리버드 애니메이션 상영(안심도서관)이 눈에 띄입니다.

 

 

서구에서는 오감만족 서구 어린이 큰잔치를 비롯해서 동연 경연대회, 그림그리기 대회 및 애니메이션상영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달서구에서는 달서가족축제를 비롯해서 달서문화재단 웃는 얼굴아트센터 와 달서어린이도서관에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달성군에서는 달성군청소년센터에서 공연과 체험부스 등을 준비해서 어린이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일기예보에 내일 비소식이 전해지던데, 두손모아 내일 비가 안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