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95회 어린이날기념 제4회 달성군 어린이대축제♥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7. 4. 19.

제95회 어린이날기념 제4회 달성군어린이대축제

 

대통령선거도 다음달이지만 우리들의 소중한 아이들이 기다리는 어린이날도 곧 옵니다. 특히 이번에는 징검다리 휴일이기때문에 어른들도 많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날이 되면 각 지자체나 기관등에서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많이 개최하지요. 오늘은 대구 지역에서 첫번째로 들려온 어린이날 행사 하나를 소개합니다. 아마 다음주 정도에는 수많은  행사꺼리들이 소개될 듯 합니다.

 

"제95회 어린이날기념 제4회 달성군어린이대축제"

 

달성군에서는 2017. 5. 5(목) 10:30~16:00 달성군청소년센터 일원에서 달성군어린이대축제를 개최합니다. "꿈꾸는 달성! 행복한Day 어린이Day" 라는 제목을 가진 행사입니다.

 

 

주요행사로는 활동체험, 만들기체험, 마술공연 및 버스킹 팀 초청공연, 달성군청소년센터 회원 및 청소년 동아리공연 과 즉석 어린이 장기자랑 등 운영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장소에 먹거리가 빠질 수 없겠죠??? 떡볶이, 주먹밥, 뉴욕핫도그 등을 판매하는 음식부스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세부 행사들를 좀더 자세히 살펴보면,

▶ 부스마당에서는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타투, 손거울만들기, 고무자석만들기, 에코백만들기, 바람개비만들기, 카네이션브로치만들기, 워킹도마뱀만들기, 태극부채마들기, 코끼리피리만들기, 북아트&책갈피만들기, 타로점, Health한 우리가족, 간단심리검사 등이 진행됩니다.

 

▶ 에어바운스의 경우 워터바운스 페달보트, 기차바운스, 악어슬라이드, 놀이동산바운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체험마당에서는 도넛칩 & 빅블러 창의놀이, 자석낚시, 가족과함께 하는 깜짝 놀이, 우리동네기부천사, 달성버블플라워 천연비뉴, 미아방지 지문등록, 달성버블플라워 천연비누, 미아방지 지문등록, 미아방지 팔찌만들기, 소방체험, 3D영화&로봇공연(2층강당) 및 달성포토존(본관 1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군침도는 먹거리 마당에서는 떡볶이, 어묵, 음료수, 주먹밥, 핫도그, 팥빙수, 츄러스, 생과일쥬스&스무디, 아이스커피등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행사장의 부스배치를 참고하시면 좀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제95회 어린이날 제4회 달성군어린이대축제에 대한 문의는 053-617-1388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