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대구시장/청춘장] 청춘을 펼쳐라 ! 청춘장(場) Part 1

지원사업/소상공인 by 유형욱 2016. 5. 22.

[동대구시장/청춘장] 청춘을 펼쳐라 ! 청춘장(場) Part 1

 

동대구시장에 청춘장이 2016. 5. 27(금)요일 개장합니다.

오늘은 입점한 청춘상인들이 개장에 앞서 시식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하는 일이 일인지라~~ (대구전통시장진흥센터 근무중 ㅋㅋ)

 

동대구시장 청춘장

[동대구시장 청춘장]

 

 

내부를 살펴보기 전에 공사전 모습을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음~

 

동대구시장 청춘장 공사전 모습

[동대구시장 청춘장 공사전 모습]

 

오~ 마이 갓~

머라고 할 말이 없네요

ㅠㅠㅠ

 

이런 모습이었던 곳이 새롭게 정비하고 꾸며졌습니다.

 

동대구시장 청년장 - 입점업체

[동대구시장 청년장 - 입점업체]

 

현재 이렇게 입점해 있습니다.

 

아 한군데 빠졌네요.

내일 간판들어온다는 여사장님 업체~

 

장미레몬청, 파인애플식초 등 하시는 여사장님 업체 간판이 빠졌네요

이건 제 잘못 아님 ㅎㅎㅎ

 

제일먼저 만나시게 되는 업체는 "한떡봉" 입니다.

 

새우튀김-한떡봉

[새우튀김-한떡봉]

 

개인적으로 튀김 밑에 보이는 기름에 반했습니다.

 

전통시장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분식집

[전통시장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분식집]

 

전통시장에는 꼭 있어야 하죠

시장다녀 가는 길에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가듯이

반드시 다녀와야 하는 곳이죠~

 

 

[앞으로 나란히~~]

 

손님을  줄서서 기다리는 튀김들

ㅋㅋㅋ

 

그 다음은 "쓰리지 Farm" 입니다.

쓰리지팜

제 혈액형이 AB인데 혹시 사장님 혈액형도 AB?

(썰렁한 농담입니다)

 

동대구시장 청년장 - 쓰리지 팜

[동대구시장 청년장 - 쓰리지 팜]

 

간판부터 깔끔합니다.

원래 AB형이 깔끔합니다.

(농담의 연속입니다)

ㅎㅎㅎㅎ

[쓰리지 팜-쏘세지

[쓰리지 팜-쏘세지]

 

오우 쏘세지

수제 쏘제지겠지요?

맛봤는데 여기서 너무 많이 먹었어요

지금와서 하는 말인데

너무 많이 먹어서

다른집에서 제대로 못먹었다는 ㅠㅠ

 

 

다양한 튀김들을  쓰리지 팜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박, 고추, 사과~

저는 사과튀김은 쓰리지 팜에서 첨 먹어봤습니다.

 

 

연근, 다시마, 우엉, 김 등등

 

다양한 튀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모시장(기억이 안나요 ㅠㅠ)에서

벤치마킹 & 기술전수 해오셨답니다.

 

이제 다음 집으로 넘어가 볼까요?

다음집은 "비오기 전" 입니다.

 

 

"비오기 전"

동대구시장 - 비오기 전

[동대구시장 - 비오기 전]

 

비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

캬~~

생각만 해도 짜릿합니다.

 

동대구시장 - 비오기 전

 

이집에서는 막걸리도 한잔

하실 수 있습니다.

개장하면 꼭 들리겠다는 약속하고 왔습니다.

전 맛이 제 입에 딱 맞았습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음을 미리 밝혀 둡니다. ㅋ,

참고로, 저는 먹방 포스팅하는 게 아니라서)

 

전과 함께 나오는 오징어 무침회

전을 먹을때 기름의 단점을 딱 잡아주네요

 

요기 까지 오자 말자

배가 불러오기 시작합니다.

ㅠㅠ

 

동대구시장 청춘장 포스팅 Part 1의 마지막 집입니다.

 

"커피팩토리" Coffee Factory

 

커피팩토리

"커피팩토리"

 

커피 한잔 하고 가실께요~

 

 

메뉴를 조금 크게 찍어봤습니다.

전통시장이 만남의 장이 된다면

이런 커피집도 꼬옥 필요하겠죠?

 

 

커피 팩토리 실내 인테리어~

혹시 단골에서 선물로 주실려고?

ㅋㅋㅋ

 

만약에 그러하시다면

제일 작은 놈은 제가 찜찜 !!!

 

 

싸장님 죄송해요

사진이 흔들렸어요 ㅠㅠ

이쁜 사장님 용서해줘~~~~~~용

담에 커피 마시러 갈께요~~

 

 

청춘을 펼쳐라~~

절대 얼굴은 용서하지 않는 모델이십니다.

아마 커피 팩토리 사장님의 동생??????

(저 개인의 추측입니다)

 

이분 얼굴이 궁금하십니까?

그럼 바로 당장 동대구시장 청춘장 "커피 팩토리"로 고고씽~~~~

 

 

 

저녁 먹고 신천에 운동다녀와서 Part 2 올리겠습니다.

 

저 다녀올께요~~

기대하시라 청춘장 Part 2

개봉박두

 

아 윌 비 백~~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