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선임직 이사 공개 모집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0. 8. 25.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선임직 이사 공개 모집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에서는 선임직 이사(비상근) 1명을 공개 모집한다.




붙임1_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선임직이사공개모집_공고문.hwp

붙임2_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선임직이사공개모집_지원서양식.hwp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선임직 이사는 3년 임기로 1회 연임이 가능하다. 주요 직무는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업무에 관한 중요사항의 심의 및 의결하게 된다. 단, 선임직 이사는 비상근, 무보수 임원이나 예산의 범위 내에서 회의수당, 여비 등의 실비는 제공된다.




 



 

1

선임직 이사 자격 요건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선임직 이사의 자격요건으로는 ▶ SW, IT, 문화콘텐츠산업 육성 및 진흥 정책수립 경험이 풍부한 자, ▶ 재단 업무 및 운영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 그 밖에 이와 동등한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정관 제6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 등이다.


[결격사유]



2

심사방법




응모자의 지원서 및 경력증빙서류 등에 대해 서류심사를 하게 되며, 이사회 의결을 통해 이사장이 임명하게 된다. 최종 이사 선임에 대해서는 개별 통보를 하며 합격자 발표는 2020년 10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단, 이사회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3

서류접수





선임직 이사 공개모집에 대한 지원서 접수는 2020. 9. 16.(수) ~ 9. 18.(금) 18:00 까지 방문, 등기우편 or 이메일(recruit@dip.or.kr)가능하다. 



[접수방법]



4

제출서류





응모자는 ▶ 지원서(소정양식) 1부, ▶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 개인 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1부, ▶ 학사 이상의 졸업증명서(학위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 기타 지원서에 기재된 자격 및 면허증 사본, 포상실적 증명서류(상장사본 등), 논문·저서의 경우 요약서 등의 서류 등을 갖추어 제출해야 한다.



5

기타사항




선임직 이사 공개모집의 지원자가 2인 이하 이거나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를 실시하고, 전형합격자에 대하여 개별통지하고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응모자의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의 작성에 필요한 기관 현황자료는 진흥원 홈페이지 경영공시 항목(No.40)을 참조할 수 있고, 최종 선임 대상자로 결정된 후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진흥원 정관 등에 따라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선임을 취소할 수 있다. 또한 제출된 응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연락불가,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한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선임직 이사 공개모집에 대한 문의는 경영기획실 기획조정팀 053-655-6869, 053-655-1400 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