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융합센터/K-ICT 디바이스랩] 3D프린터, 메이커스장비, 스마트시대에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는 곳

잡동사니 by 유형욱 2015. 12. 5.

[모바일융합센터/K-ICT 디바이스랩] 3D프린터, 메이커스장비, 스마트시대에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는 곳

 

어제 심사 평가가 있어서 (재)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를 방문했다.

K-ICT 디바이스랩에서 보유하고 있는 장비를 활용한 제반교육에 관한 평가였다.

 

심사평가 장소가 아주 흥미로워서 스마트폰으로 찰칵 찰칵

(재)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 內

K-ICT 디바이스랩 대구(K-ICT Device Lab DAEGU)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천동 891-5 신기술산업지원센터 내에 위치한 곳이다.

 

들어서는 입구 부터 상큼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다.

 

 

 

 

[K-ICT 디바이스랩 내부배치]

 

 

모던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전시된 품목을 살펴볼 수 있게 되어 있다.

 

입구를 지나자 3D 프린터로 제작된 다양한 시제품들이 아기자기 하게 전시되어 있다

 

 

 

 

 

몇대의 3D 프린터는 무엇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었다.

주변에 대학생으로 보이는 몇명이서 열심히 작업하는 모습도 참 보기 좋았다.

 

 

 

 

가끔은 나도 놀란다.

3D프린터를 만든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일까?

인간의 능력은 정말 무한한가보다

 

실제로 동작하는 동영상~

 

 

이렇게 구경하다가 눈에 들어온 한곳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오호라~

마침 일찍 도착도 해서 커피나 한잔 마실까 해서 들어서니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편안하게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한가지 더 ~ 셀프 카페란다

 

 

 

 

 

 

시계가 많이 탐났다는

득템하고 싶어졌음 ㅠㅠ

 

 한때 유행했는데~~ ㅎㅎㅎ

캐릭터가 최근껄로 바꿔져있다

 

 

이 게임 정말 오래간만에 봤다

초등학교 5학년때 친구랑 많이 했는데

그때 같이 한 친구는 국내 유명병원의 잘 나가는 의사가 되었음~

 

 

커피한잔 뽑아서 독서 포즈를 함 취해봤다 ㅎㅎㅎㅎ

 

 

책도 잘 읽고, 커피도 한잔 잘마시고, 친구들에게 톡으로 자랑질도 하고

ㅋㅋㅋㅋ

 

(재)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

K-ICT 디바이스랩 대구

 

기회가 된다면 어린자녀들을 데리고 한번 방문해보시면

미래의 꿈을 키워줄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