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짜파게티 범벅 조리법의 변신은 무죄!!!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8. 23.

농심 짜파게티 범벅 조리법의 변신은 무죄!!!

 

늦게까지 일하거나,

아침/점심/저녁을 적게 먹고 일할때

가끔 배가 허전합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저는 컵라면 종류 몇가지를 사서 먹고는 하는데

오늘도 배가 허전해서

마지막 남은 농심 짜파게티를 맛나게 먹었답니다.

 

그런데, 조리법이 조금은 달랐습니다.

 

 

 

 

 

지금부터 농심 짜파게티 범벅을 집에서 조리하는 방법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은 양은 냄비와

물 약 200ml ~ 250ml 정도가 필요합니다.

 

이정도 물의 양은 작은 생수병(350ml)의 약 2/3 정도입니다.

 

 

일단 짜파게티 봉지를 개봉한 다음

스프는 따로 빼내놓고

 

양은 냄비에 물(200ml ~ 250ml)을 부은 다음

끓입니다.

 

물이 살짝 끓기 시작하면

바로 면과 함께 들어있는 건더기를 양은 냄비에 투척!!!

 

여기서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데요

긴 나무젓가락으로 살짝 돌려가면서

쌀짝 눌러주면

면발이 서서히 익으면서 펴집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불을 중불로 바꾸시고(처음부터 중불로 하셔도 됩니다)

계속 끓이면 물은 증발되고

자작 자작한 상태가 되어갑니다.

 

 

물이 거의 보이지 않을 즈음

따로 빼 놓은 짜파게티 스프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스프를 넣고나서는 약불로 바꿔주세요"

 

 

스프를 이렇게 넣으시면

약불로 바꾸셔야 합니다.

 

약불 중요합니다.

 

 

약불상태에서 슥삭 슥삭 비벼주시면

맛나는 농심 짜파게티 요리 끝!!!

 

 

ㅋㅋ

 

면발 괜찮죠?

 

 

여기서 질문하나 받겠습니다.

 

질문 : 3분 라면 등을 일반라면 처럼 끓이면 퍼지지 않나요?

오우 노우

 

지금까지 시간이 날때는 3분라면등을 끓여서 먹기도 했는데 시간 조정을 잘해서 그런지 퍼진 라면이 거의 없습니다.

 

여러분도 시간이 나시면 이렇게 한번 조리해서 드셔보세요

 

3분 라면 혹은 짜파게티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양은 작은데 칼로리는 엄청나다는 사실!!!

저는 이제 다먹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