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소기업진흥공단/SBC] 2018 경북 수출기업해외규격인증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공고

지원사업/기업지원소식 by 유형욱 2018. 5. 2.

[중소기업진흥공단/SBC] 2018 경북 수출기업해외규격인증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공고

 

경상북도와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지역본부에서는 경상북도 소재 수출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연건을 갖추고도 수입국에서 요구하는 해외규격인증마크를 취득하지 못한 지역 중소기업을 위해 인증획득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여 국제무역 기술 장벽 해소 및 수출촉진을 도모하고자 2018 경북 수출기업해외규역인증지원사업을 실시하며, 이에 참여할 참여기업(업체)를 모집합니다.

 

 

 

 

 

지원대상은 경상북도 소재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중소제조기업으로 해외규격인증 171개 인증에 대해서 지원을 합니다.

 

참여업체 모집기간은 2018년 2월 5일 부터 사업비 소진시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인증서를 취득하게되면 취득일로부터 2주 이내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만 합니다.

 

각 건당 인증획득에 소요된 비용의 70%를 지원하며 500만원 한도 내에서 연간 2개 인증까지 지원합니다.(단, 경북수출기업협회의 회원사인 경우 700만원 한도 내에서 1개사 당 3개 인증까지 원하며, 부가세를 제외한 순수비용에 대해서 지원함)

 

그러나, 중기청 또는 타 기관 및 단체로부터 동일 해외규격인증 지원을 신청 중이거나 이미 지원 받은 업체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예외, 제품분야별, 신청품곡, 인증명칭 등이 다른 경우 지원이 가능함)

 

신청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접수방법]

 

 

 

[제출서류]

 

 

 

[지원절차]

 

 

[사업공고 바로보기]

 

2018 경북 수출기업해외규격인증지원사업에 대한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지역본부 054-476-9315로 하면 됩니다.

 

 

[해외규격인증지원분야대상(171개 규격인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