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성동 로즈스크린골프에서 짜장면 내기 !!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10. 24.

월성동 로즈스크린골프에서 짜장면 내기 !!

 

모처럼 친구가 스크린골프 한번 하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얼마전 필드에서 저에게 낙담한 경험이 있는 친구입니다.

그날 저는 신들린 날이었거든요

 

물론 평균으로 보면 저 보다 훨씬 실력도 좋고, 심지어는 언더를 기록한 적도 있습니다.

 

암튼 이렇게 스크린골프 벙개가 성사되었습니다.

달랑 2명이서 ㅎㅎㅎ

 

 

저도 달서구에서 일을 보고 있는 중이었고,

친구도 퇴근하고 집으로 귀가하는 중이라서

월성동 CGV 뒷편에 있는 로즈스크린골프에서

만나 짜장면 내기를 했습니다.

 

 

 

 

 

일단 주차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에는 전부다 들어가지 않았지만

왼편에 2중 주차를 하면 약 10대가량 더 주차가 가능합니다.

 

 

익숙한 스크린골프장~~

거의 비슷비슷할 겁니다.

 

 

로비가 넓어서 대기하거나 저희처럼 식사를 해결하기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룸으로 음료를 서빙해주지만

저처럼 커피 좋아하는 사람은

언제든지 리필이 되는 공간입니다.

 

오늘 여기서 커피만 3잔 드링킹!!!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 사주는 사람이 좋습니다. ㅎㅎㅎ

 

 

둘이 경기를 하다보니 1시간 10분 만에 경기가 끝나버리네요

경기결과요?

ㅋㅋㅋ 조금뒤에 누가 지갑을 여는지 보시면 아시게 됩니다.

 

너무 일찍 끝나서 경기중에 주문하지 않고

다 정리한 뒤에 주문했습니다.

 

그 동안 저는 로즈스크린골프 구경을 좀 ㅋㅋㅋ

직업정신 버리지를 못하네요

 

 

 

 

 

로즈스크린골프에서는 고객들의 흥미유발을 위해 홀인원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예전 같으면 시도를 해봤겠지만 요즘엔 샷이 불안정한 관계로 패스했습니다.

 

 

오호~~ 그동안 로즈스크린골프에서 홀인원하신 고객들의 인증샷을 남겨놓으셨네요

 

저도 필드에서 한번 스크린에서 3번의 홀인원 기록이 있다는 ㅎㅎㅎ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로즈스크린 1+1 대박 이벤트

총 80명에게 행운을 준다네요

오호!!!!

 

 

 

이벤트 상품들입니다.

이중에서 제 시선을 끈것이 있는데 바로!!!!!

 

 

황금색 네임텍!

오 이건 정말 가지고 싶네요

 

 

 

경기를 끝내고 로즈스크린골프장 구경하고 로비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오늘 내기의 주인공인 간짜장이 도착했습니다.

 

짜장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ㅋㅋㅋ

 

 

짜장을 올려서

쉐킷 쉐킷!!!!

 

 

짜장면은 혼자서 촬영이 불가능하네요

친구의 힘을 빌렸습니다.

 

 

간짜장 모처럼 먹어보네요

맛있다라는 생각과 칼로리 생각이 교차합니다.

 

맛은 있는데 어떻게 살을 빼죠?

ㅠㅠㅠ

 

 

원래 짜장면은 당구장에 먹는게 제맛이라는데

스크린골프장에서 먹는 맛도 아주 훌륭합니다.

 

누가 이겼냐구요?

위로 4번째 사진을 보시면 누가 지갑을 열고 있죠?

저는 당연히 사진을 찍고 있었구요

ㅎㅎㅎㅎㅎ

 

친구 간짜장 잘먹었어!!!

 

 

전화 : 053-637-6500

주차장은 건물 뒷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