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서쇼핑월드 소담뜰의 한정식!!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9. 28.

성서쇼핑월드 소담뜰의 한정식!!

 

2주전에 기업컨설팅을 하는 분들의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회의를 마치고 나서 점심식사는 성서쇼핑월드에 있는 소담뜰이라는 한정식집에서 했습니다.

 

 

성서쇼핑월드에 있는 소담뜰은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두루 알고 계시는 한정식집입니다.

 

저도 몇년전에 들렸던 곳입니다.

 

식당이 오래 있다는 것은 나름 이유가 있겠지요?

 

 

자리에 앉으니 제일 먼저 호박죽 부터 나오기 작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샐러드와 동그랑땡~이 사람수에 따라 나왔습니다.

 

 

이렇게 맛난 것들은 좀 많이 주세요 ㅎㅎㅎ(동그랑땡 사랑하는 1인의 외침)

요리봐도 맛있어보이고 저리봐도 맛있어보이죠?

 

 

 

개인접시에 샐러드와 동그랑땡은 덜어서 냠냠!!

 

 

앗 요것은 새콤한 맛이 일품이었는데 음식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육전 스타일로 살짝 올라가 있었는데

고기와 함께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낙지볶음!!

저는 낙지볶음을 뒤에 나온 밥에 비벼서 먹었다는 ㅋㅋ

 

 

제가 앉은 자리에서 제일 인기가 있었던 음식입니다.

명태에 양념을 올렸습니다.

밥 반찬으로 인기 1위

 

 

동그랑땡, 샐러드에 이어서 요렇게 3가지 음식이 나왔습니다.

 

 

다음으로는 잡채!!

윤식당 등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세계적으로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음식입니다.

 

 

 

버섯튀김이라고 해야하나요?

음식 이름을 정말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한입들어가니 버섯향이 살포시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한정식은 순차적으로 나오는 데로 먹으면 되죠!!

 

 

그리고는 식사가 나오기 직전 식사반찬들이 등장!!

 

돌솥밥!!

돌솥밥은 따끈따끈한 밥과 숭늉이 별미죠!!

 

 

저는 이렇게 슝늉을 만들어서 먹지만

제 친구중에는 누릉지를 만들어서 먹는 특출난 친구도 있답니다.

 

저는 한번 도전해봤는데

쉽지 않더군요 ㅋ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ㅠㅠ

보시면 아실겁니다.

무엇인지?

 

생각났습니다. ㅋㅋㅋ 수정과 ㅋㅋㅋㅋ

 

수정과 한잔으로 입안을 상큼하게 했습니다.

 

모처럼 성서쇼핑월드 소담뜰에서 점심식사 잘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