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애하는 동성로 고집불통 2900원 식빵싸부

일상이야기 by 유형욱 2018. 11. 12.

최애하는 동성로 고집불통 2900원 식빵싸부

 

빵좋아하세요?

저는 빵을 무척 좋아합니다.

빵 뿐만 아니라 떡도 좋아합니다.

 

제가 동성로 즉, 시내에 나갈 일이 있으면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2900원 동성로 고집불통 식빵싸부 입니다.

 

대구역 맞은편 대우빌딩에서 교동시장방향으로 동성로를 걷다보면 약 50~70미터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성로라고 알고 있었는데 주소를 보니 고집불통 식빵싸부는 북성로에 위치하고 있네요.

 

에고 에고 고정관념이 파괴될 뻔했습니다.

지도를 다시 검색해보니 도로명 주소로는 대구 중구 동성로 80-1으로 나옵니다.

 

구주소와 도로명 주소 헷갈리네요 암튼 저는 시내에 들리면 이곳에서 식빵을 삽니다.

 

 

식빵을 만원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를 1잔 무료로 주신다는데 아직까지 1만원 이상 구매한 적이 없어서 ㅠㅠ

 

식빵싸부의 빵메뉴 한번 볼까요?

 

 

녹차팥크림치즈식빵, 호두식빵, 딸기식빵, 피자식빵, 롤치즈바질식빵, 플레인식빵

 

 

 

 

 

먹물치즈, 옥수수, 밤, 아몬드크림연유 식빵

잠시 쉬고 ㅋㅋㅋ

 

 

초코, 블루베리, 고구마, 갈릭파마산 식빵 등이 있습니다.

저의 선택은 늘 비슷합니다.

고고마 와 플레인 식빵

 

 

매시간 마다 빵을 구워서 판매하고 계시는데,식빵이 나올 시간에는 줄이 길게 서기도 한답니다.

 

 

"자꾸 생각나 너 말고 식빵"

솔직히 마트나 빵집에서 식빵 앞을 지나다 보면 식빵싸부의 식빵이 생각이 더러 납니다.

 

요즘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빵을 많이 삼가하고 있지만 오늘 처럼 시내에 나오는 날에는 어김없이 한두봉지는 사서 들어갑니다.

 

 

주문하기 전에 사진을 찍고 있으니 무슨일이시냐고 물으셨는데, 블로그에 올릴려구요 하니 환한 웃을 지어 주신 사장님!! 사장님을 찍을려니 부끄러워 하시네요 ㅋㅋㅋ

 

다음에 또 뵈요!!!

 

 

고집불통 2900원 동성로 식빵싸부에서 고구마식빵과 플레인식빵을 사서 룰루랄라 기분 좋게 동성로를 지나 집으로 컴백홈 했습니다.

 

물론 일도 다 보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