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14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지원사업/창업뉴스 by 유형욱 2017. 7. 1.

제14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창업을 꿈꾸시는 분들께 정보한가지 알려드립니다.

 

오는 7월 7일(금) ~ 9일(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는 대구MBC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가 주최하고 제일좋은관람이 주관하는 제 14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열립니다.

 

특히 프랜차이즈 형태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한자리에서 각종 프랜차이즈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

 

 

참가하는업체들을 살펴보면 대구의 대표적인 치킨 프랜차이즈인 땅땅치킨을 비롯해서 빨봉분식, 신참떡볶이, 피자품은 닭, 하남돼지집, 짐도리, 수제맥주집, 북촌손만두, 포아이니, 점프노리 등 다양한 업체에서 참가할 예정입니다.

 

 


 

 


 

제14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이런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상담 뿐만아니라 매일 창업강좌와 브랜드사업설명회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7월 7일 금요일에는 불확실성시대 창업성공전략, 창업자금조달전략, 핵심상권입지 선정 전략 등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고,

 

7월 8일에는 창업비용 50% 절감 노하우, 변하는 시대에 창업자가 지속가능한 사업을 영위하는데 있어 반드시 고려해야할 사항은 무엇인가? 등의 창업강좌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날일 9일 일요일에는 비엔나 커피 하우스와 위드VR의 브랜드 사업설명회도 개최될 예정입니다.

 

창업을 희망하는 분 마다 선호하는 업종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무작정 찾아가서 상담하시는 것 보다 사전에 정보를 좀 탐색하시고 궁금한 사항을 미리 적어 가시면 보다 알찬 상담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전등록을 하시려면 http://www.yesexpo.co.kr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주라서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