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직원채용 공고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17. 6. 14.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DIP)은 대구의 소프트웨어(Software), 정보통신 및 문화콘텐츠산업등을 효율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기관으로, 재단의 업무를 수행할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계약직(입사일로부터 1년 단위로 고용계약체결, 최대 2년)으로 SW산업품질혁신분야 (4급) 1명, 빅데이터산업분야(3급, 4급) 각 1명씩이다.

 

SW산업품질혁신분야의 주요업무는 SW융합기술고도화 기반조성사업 운영지원 과 대경권SW품질역량센터 SW테스팅 업무수행이다.

 

빅데이터산업분야의 3급의 주요업무는 지역특화형 빅데이터 서비스 생태계 조성사업 운영관리, 지역 빅데이터 산업 육성 로드맵 수립 등 정책개발과 지역기반 빅데이터 서비스 모델 개발 및 실증사업 추진 등이다. 4급의 경우는 지역 빅데이터산업 통계 및 동향 조사 등 정책개발과 빅데이터 전문가 분과포럼 등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것이 주요업무이다.

 

응시자격은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법률에 의하여 공민권이 정지 또는 박탈되지 않은 자

다. 병역의무를 기피한 사실이 없는 자

이며, 직급별 채용기준은 다음과 같다.

 

※ 모집분야의 직급별 채용자격기준을 초과하는 경력은 인정하지 아니함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http://www.dip.or.kr 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2017. 6. 27(화) 18:00까지 이메일(shshin@di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일정은 다음과 같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인사혁신팀(053-655-6864)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