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음식관광박람회(제16회, 2017년) 사전등록하고 관람하기...by 유형욱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7. 6. 1.

대구음식관광박람회(제16회, 2017년) 사전등록하고 관람하기

 

제16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DAEGU Food Tour 2017)2017. 6. 8(목) ~ 6. 11(일) 4일간 EXCO 1층 전시장에서 열립니다.  음식전시관, 시식관, 무대행사, 음식한마당, 체험관 및 음식경연대회 로 구성되며 K-Food EXPO 2017도 동시개최 됩니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며, 엑스코, 한국외식중앙회 대구시지회가 주관하는 대구음식관광박람회는 필리핀, 베트남, 이태리, 중국,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푸드쇼와 칵테일 경연대회 등 많은 볼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다.

 

 

 

궁금하신 입장료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인은 5,000원 이며 단체 20명이상인 경우 50%가 할인됩니다.

 

단, 7세 미만아동, 학생(초등학교~고등학교), 경로우대권소지자, 장애인신분증소지자, 국가유공자증소지자, 군경, 학생의 경우 사전 단체관람 신청시 입장료는 무료입니다.(단체관람 신청서는 food2@exco.co.kr 또는 053-601-5259로 보내셔야 합니다.)

 

단체관람신청서

2017_group.hwp

 

 

그러면 일반인이 무료로 이용하는 꿀팁!!!

 

거의 모든 전시박람회는 사전에 관람신청을 시면 무료 또는 할인입장이 가능한데요 제16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의 경우에는 아래 주소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이런것은 반드시 사전등록 하셔서 이용하셔야 합니다.(행사 당일 등록데스크에서 본인 확인후 교환권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

 

http://www.colorfulfood.co.kr/sub02/sub02_02.asp

 

 

자 이제 그럼 일자별로 어떤 행사들이 열리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음식관광박람회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최소한 2일은 방문하셔야 할듯 하네요 ㅋㅋ

 

 

6.8(목) 부터 6. 11(일)까지 일자별 행사안내입니다. 일자별로 체험관 내용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매일 다른경연대회가 열리므로 관심있는 내용이 언제 펼쳐지는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자별로 준비중이라고 나오지만 시식코너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또한 무대행사로는 각국의 푸드쇼와 강좌 및 칵테일쇼 등이 열릴예정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구음식관광박람회는 다양한 체험관이 마련됩니다.

프로티로즈 슈카케익 만들기, 앙금플라워케이크만들기, 가족요리교실, 동물쿠키만들기, 저염고추장만들기, 사찰음식만들기체험 등인데, 각각 사전에 신청을 하셔야 체험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청할 수 있는 곳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참고하십시오

 

 

 

다음 주 주말에 멀리가시시 마시고 시원한 엑스코에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사전등록하시는거 잊지마세요~~

 

Posted by 유형욱

기업 & 창업지원정보사이트 http://www.bizopen.co.kr

국비지원교육정보사이트 http://www.kookb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