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2016 봄여행주간(5.1~5.14) 할인쿠폰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6. 5. 2.

[한국관광공사] 2016 봄여행주간(5.1~5.14) 할인쿠폰

 

봄봄봄 봄 봄이왔어요~~

계절의 여왕 5월입니다.

예전에 대학가에서는 축제행사 중

메이퀸 행사도 많았는데요 ㅋㅋ

요즘은 거의 없어진 듯 하네요

 

꽃이 활짝피고,

따뜻하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등산, 기차여행, 아름다운 명소들~

 

물론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봄은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입니다.

 

지난 주에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2016년 여행주간(5.1 ~ 5.14)

[2016년 봄여행주간 (5.1~5.14)]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정한

2016년 봄여행주간(5.1 ~ 5.14)

 

경남 합천 황매산 철쭉

[경남 합천 황매산 철쭉]

 

올해 꼭 가보기로 한 곳인데

사실 작년에 조금 늦게 가는 바람에

철쭉을 제대로 못 봤거든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찾아가봤습니다.

 

http://www.visitkorea.or.kr

 

 (아래는 한국어 사이트)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음 제가 눈이 나빠서 그런지

봄여행주간 안내는 안보였어요

 

ㅠㅠ

 

그래서 다시 찾은 곳은

 

http://spring.visitkorea.or.kr

 

 

2016년 봄여행주간 홈페이지

[2016년 봄여행주간 홈페이지]

 

 

이제 제대로 찾아왔네요 ㅎㅎㅎ

제가 받은 포스터와 같은 모델의 사진

 

이 홈페이지에 오시면 아주 다양한 여행지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달의 추천여행

한국관관 100선

올해의 관광도시

전통문화 대표5선

미리 가보는 평창

 

창조관광

템플스테이

새만금방조제

탄광지역 관광지(태양의 후예 촬영지 등)

스포츠/레저

생태관광

 

농촌체험

농촌여행코스

어촌체험

글로벌 명품시장

숲힐링여행

 

문화,공연

레일패스 & 5대 벨트관광열차

농어촌체험기차여행

명품기차여행 13선

 

다양한 여행코스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한가지 더

할인혜택

 

여행갈 곳을 선택하면

해당지에 할인되는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

오호~~~

 

할인혜택 검색

[할인혜택 검색]

 

지역마다 차이는 좀 있겠지만

이왕이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할인쿠폰]

 

저도 이번 봄에는 비용을 최대한 아끼면서

좋은이들과 두루 두루 여행 다녀볼까 합니다.

 

여행 다녀올때마다 이쁜 사진들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름다운 우리나라

많이 보고 다녀요

힐링은 덤으로 하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