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항테크노파크 원장 선임 공고입니다.

취업지원&정보/구인정보 by 유형욱 2023. 1. 10.

(재)포항테크노파크에서는 2년 임기(연장가능)의 원장을 공개 채용한다.

 

 

 

 

응시원서 외.hwp
0.08MB
공고문.pdf
0.20MB

 

포항테크노파크에서는 포항지역 강소기업의 육성과 지역산업 고도화를 주도하고, 산·학·연·관의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포항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전략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 할 혁신역량과 경영능력을 겸비한 원장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개요

 

공개 채용하는 '원장'은 이사장을 보좌하고 소식직원을 지휘, 감독하며 법인 업무를 총괄하게 되며 임기는 2년이다.(단 2년 이내에 한해 임기 연장가능함, 이사회 의결 및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승인 필요)

 

보수는 연봉제(1년 단위 계약, 이사회 결정, 기본 연봉, 성과급, 퇴직금으로 구성되며 이외 기타수당없음)이고 기본연봉은 13,000천이내이다. 성과급은 기본연봉의 15%이내임

 

원장직은 상근직으로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에 종사할 수 없다.

 

포항테크노파크 원장 채용 시 해당 자격요건

 

자격 요건은 기업, 대학, 연구소 등에서 근무하였거나 근무하고 있는 자로 기술·경영 및 행정 분야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풍부한 경제ㆍ산업분야의 전문가로 제시한 요건 중에 어느 하나에 해당해야하고 아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한다.

 

포항테크노파크 원장 채용시 결격사유

 

 

전형방법 및 절차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전형 → 후보자 공개 검증 →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1차 서류전형에서는 제출서류를 바탕으로 원장추천위원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적용하는 평가항목은 경력, 전문성, 추진력, 자질과 능력, 조직관리 등이다.

 

 

 2차 면접전형은 1차(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되며, 지원자의 재단 경영계획 및 발전 방안 PT발표 (1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한다. 이때 평가기준이 되는 항목은 전문성, 리더십, 경영혁신, 윤리관, 조직관리능력, 경력 및 업적 등이다. 
※ 발표자료는서류접수시제출한경영계획서기반으로작성및제출(별도안내)

 

후보자 공개검증 단계에서는면접 발표 시 촬영한 동영상(복수 후보자의 발표자료 및 발표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검증 (공개 기간: 1주일)한다. 이때 원장추천위원회에서 필요할 경우 평판조회를 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공개검증, 이사회 선임 의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승인 절차 후 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

 

포항테크노파크 원장 채용공고 제출서류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제출서류를 갖추어 2023. 1. 19.(목) 18:00 까지 포항테크노파크 경영지원실 총무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은 접수하지 않음)

 

※ 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근무시간(09:00 ~ 18:00)내에 접수가능하고 마감일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해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 이나 포항테크노파크 경영지원실 총무팀(054-223-2211)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