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2021년 대구형 상권 활성화 대시민아이디어공모

공모,경진대회 by 유형욱 2021. 11. 11.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에서는 "2021년 대구형 상권활성화 대시민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역경제의 침체 속에서 지역 상권(소상공인)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2021년 대구형 상권활성화 대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하여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에서는 이후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에 대응하여 지역 상권(소상공인)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찾고자 한다.

 

 

 

붙임1.공모전 공고문.hwp
0.03MB

 

1. 대시민 아이디어 공모 개요

 

 

대시민 아이디어 공모인 "위드 코로나 시대 대구형 상권 활성화 정책 제안 한마당"은 2021년 11월 19일까지 ① 대구 골목상권 활성화 ② 대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③ 기타 민생경제 활성화에 대해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 단, 기존 중앙부처, 대구광역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 제외

 

 

참여대상은 지역 상권 활성화에 관심 있는 개인 및 단체(팀)으로 개인은 주민등록등본상 대구시 소재인 대구시민을 대상으로하고, 단체(팀)은 대구/경북 소재 대학(원)생으로 3~4인(대표포함) 팀을 구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휴학생도 가능)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 제안서 작성 → 이메일(hiohello23@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2. 심사절차

 

 

개인과 단체는 각각 심사를 진행한다.

 

 

심사는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진행되며, 창의성, 효용성, 논리적 타당성, 실현가능성 으로 100점 만점으로 평가한다.

 

 

단, 제출서류 미제출, 첨부파일 식별불가, 업체 및 제품 홍보성 아이디어의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한다.

 

 

서류심사 결과는 2021. 11. 29.(월) 발표한다. 개인부문은 최종선정 결과를 발표하고, 단체부문은 제안발표 대상자를 선정 발표한다.

 

최종결과 발표는 2021. 12. 10.(금)에 단체부문의 최종선정 결과를 발표한다.

 

 

3. 시상내역

 

22명(팀)을 선정하여 1,970만원을 포상한다.

 

 

다만, 대구행복페이(충전식선불카드)로 지급되며, 제세공과금은 수장자(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수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유의사항 등은 첨부된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미래전략팀 053-626-6651로 하면 된다.

 

 

대구형 상권활성화 대시민아이디어 공모전 아이디어제안서양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