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테크노파크]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청년 추가 모집 공고(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취업지원&정보 by 유형욱 2021. 3. 9.

부산광역시와 (재)부산테크노파크에서는 부산지역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참여할 청년(부산 거주 만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을 추가로 모집한다.(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사업주최 : 행정안전부 / 부산광역시, 수행기관 : (재)부산테크노파크

(붙임1)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청년 추가 모집 공고문.hwp
0.05MB
(붙임2) 참여신청서_청년.hwp
0.02MB

 

1

사업 개요

 

부산테크노파크의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은 부산의 청년들에게 로컬크리에이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로컬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기업의 기반 마련을 위한 인건비의 상당부분을 지원하여 일 경험을 통한 직접 취업연계지원에 목적이 있다.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을 통하여 부산지역 로컬크리에이터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기업의 재정부담 완화 및 청년층의 안정된 지역정착유도를 위하여 인건비 및 직무교육 등을 지원한다.

2

모집규모 및 채용기업 현황

 

지원사업을 통하여 취업 희망 청년 5명을 모집하여 월 200만원(주40시간) 급여를 지원하면서 기업과 매칭하게 된다.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모집분야 및 근로조건

 

모집 기업으로는 (주)요트탈래(예약관리 및 운항관리자), 베리베리국수(밀키트, 소스류 기획 및 유통), (주)생각하는바다(커뮤니티 매니저), 리버스콘텐츠(미디어콘텐츠), 모다라(디자인기획/홍보마케팅) 등이다.

 

3

지원내용

 

사업개시일 기준 만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을 지원함에 있어서 사업기간 동안 부산광역시 주민등록을 유지해야 하고 직접일자리사업 중복참여 및 반복참여자는 배제한다.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채용인력 지원제외 대상

이들에게 지원되는 내용은 역량강화 교육(기본교육, 직무교육) 및 컨설팅 지원(필수참여) 및 네트워킹 등을 지원한다.

 

 

4

추진절차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추진절차

 

5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부산테크노파크의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청년 추가 모집은 2021. 3. 12.(금)까지 이메일(nypark@btp.or.kr)을 통해 접수한다.

 

사업참여 신청서, 개인정보 이용/제공 동의서, 자기소개서,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제출서류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묶어 이메일로 송부하고 선정 시에 원본을 제출하면 된다.

사업관련 문의는 부산테크노파크 기술창업투자팀 051-921-6002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