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항테크노파크] 포항 기업부설연구소협의회 맞춤형 기업지원사업 공고

지원사업/기업지원소식 by 유형욱 2020. 10. 14.

[포항테크노파크] 포항 기업부설연구소협의회 맞춤형 기업지원사업 공고



(재)포항테크노파크에서는 포항 기업부설연구소 협의회 회원사의 기술혁신 및 기술사업화 역량강화를 위해 "포항기업부설연구소협의회 맞춤형 기업지원사업"을 시행한다.






 

1

사업개요




「포항 기업부설연구소협의회 맞춤형 기업지원사업」은 회원사가 요구하는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하여 지역 기업 기술 혁신 구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2020년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총 지원규모는 2,000만원이다.



2

사업내용



기업별 실정에 맞는 맞춤형 제안 과제를 과제당 최대 5백만원 범위내에서 지원하며, 지원분야는 ▶기획지원(R&D 기획, 기술·시장 조사, 자문 및 컨설팅 등), ▶기술개발지원(기술개발, 기술보완, 성능분석 및 테스트 등), ▶기술사업화지원(생산공정개선, 품질관리, 제품고급화, 디자인, 마케팅 등) 등이다.


※ 참고로 지원금 초과 금액 및 부가가치세는 기업 부담임



지원대상은 포항 기업부설연구소협회의 회원사이며, 비회원사의 경우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단, ▷ 기업의 부도, 자본전액잠식 및 최근 결산 부채비율이 1,000% 이상인 경우 ▷ 국세, 지방세 등 체납처분을 받은 경우 ▷ 파산, 회생절차, 개인회생절차 신청 또는 절차가 진행 중인 경우 ▷ 주관기관 및 참여기관 대표자가 정부지원사업 참여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 최근 3년 이내 포항TP 기업지원사업(직접비 지원) 지원(수혜) 이력이 있는 기업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지원받는 기업은 사업비 집행 정산비 및 증빙서류 제출이 의무 이행사항이다.(사업비 내 인건비, 간접비 책정 불가)



3

추진일정



예정 일정 상 사업수행은 2020. 12. 10. 까지, 결과보고 및 사업비 정산은 2020. 12. 15. 까지 마무리 되어야 한다. 단, 상기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4

평가항목



접수된 신청서를 대상으로 사업수행능력, 제품/기술의 경쟁력, 계획의 적정성, 지원효과성 등을 평가기준으로 해서 총점 70점 이상의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여 지원한다. 아울러 평가시 지원금액 및 주요 내용은 선정평가를 통해 조정될 수 있다.



5

신청서 접수


[제출서류]



신청서 접수는 2020.10.13. ~ 2020.10.26. 까지 가능하며 포항테크노파크 홈페이지 알림마당에서 본 사업공고에 포함되어 있는 온라인 신청 버튼을 클릭해서 접수하면 된다.


신청 시, 서류 작성 및 날인 후 스캔 파일을 업로드해야 한다.



포항기업부설연구소협의회 맞춤형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문의는 (재)포항테크노파크 정책연구소 054-223-2263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