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시립무용단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 3기를 모집합니다.

잡동사니 by 유형욱 2020. 1. 8.

대구시립무용단에서는 2020년 1월 15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등을 통해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Mommzzi's) 제3기를 모집합니다.

 

몸짓스는 SNS를 통해 대구시립무용단과 시민간의 소통강화와 공연홍보를 위해 활동하는 단체로 2019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3기 몸짓스는 1월 2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 활동을 하게 됩니다.

 

1

지원자격 및 모집일정

 

 

사진, 글쓰기, 디지털 기기에 능하고 유쾌한 분, 현대무용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분, 모든 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분으로 대학(원)생 (전공무관, 재/휴학생)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몸짓스는 2회 이상 활동 불가

 

몸짓스 제3기로 활동하고 싶은 분은 2020년 1월 15일(수) 18:00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daegucdc@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1월 17일 면접을 통해 당일 결과를 발표하며, 발대식은 1월 20일(월) 하게 됩니다.

 

 

2

활용내용 및 혜택

 

 

몸짓스로 선발되면 ▶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 및 회의를 통한 콘텐츠 제작, ▶ 서포터즈 블로그 운영과 SNS 활용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몸짓스 멤버에게는 ▶시립무용단 공연 초대 및 연습 참관 기회, ▶활동 내역에 따라 활동비 지급, ▶활동 종료 후 명예 단원증 및 수료증 발급, ▶시립무용단 서포터즈 티셔츠 제공, ▶공연 프로그램북 대학생 서포터즈 성명 기재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대구시립무용단의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에 대한 문의는 053-606-6321, 6196으로 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실 바랍니다.

https://artcenter.daegu.go.kr/content.html?md=0097

 

소개 - 대구문화예술회관

 

artcenter.daegu.go.kr

시립예술단 -> 무용단 -> 공지사항 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