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림축산식품부, 2018 코리아 푸드컵(FoodTech Challenge Up) 개최 !!!

행사,포럼 등 by 유형욱 2018. 3. 21.

 

농림축산식품부에서는 푸드테크 분야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2018 코리아 푸드컵(FoodTech Challenge Up)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8년 코리아 푸드컵(Korea Food CUP)은 푸드테크 분야의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사업화 지원을 통해 성공사례를 도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4개팀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주최 : 농림축산식품부

후원 : 중소벤처기업부, 한국푸드테크협회, CJ, 씨앤티테크

 

식품의 생산, 보관, 유통, 판매 등 식품 관련 산업에 ICT 등 최신기술을 접목한 푸드테크 분야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팀)은 참가할 수 있다. (단, 단순 식품의 제조 및 판매 성격의 아이템과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3조에 따라 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과 사행성 및 환경오염 유발 등 반사회적 성격은 제외됨)

 

참가자격은 푸드테크 분야의 예비창업자(팀) 또는 3년 이내 (2015. 1. 1 이후) 창업자(팀)으로 개인 및 팀 모두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2018. 4. 4(수) 18:00 까지 참가신청서류를 idea.contest@ccei.kr로 접수 하면 된다. 참가 기업(팀)의 아이템, 사업 모델 등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을 원하는 경우 희마장에 한하여 3분 이내의 사업소개 영상 제출은 가능하다

 

코리아 푸드컵의 추진일정은 아래와 같다.

 

 

보유역량, 기술성, 사업성 등의 기준에 의해 단계별 심사위원 평가 총점이 높은 순으로 선정되며,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 총 4팀에 대해서 총상금 3,000만원 규모로 시상한다.

 

 

수상팀에 대해서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센터 입주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참가하는 팀은 다음의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접수관련 문의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02-739-7262로 하면 된다.

 

 

2018 코리아 푸드컵 공고.pd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