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덕동 황제무한화로구이, 친구와 둘이서 단백질, 콜라겐 보충하는 날

맛집투어 by 유형욱 2021. 8. 12.

 

운동삼아 등산하고 내려오는데

같은 동네에 사무실이 있는 친구에게서

저녁을 같이 먹자고 연락이 왔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자주 만나지 못해서

저녁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다.

서두르자 ~ 빨리 걷자 헉헉

 

 

친구와 만나기로 한 약속장소는

바로 집 앞에 있는 봉덕동 황제무한화로구이!!

말그대로 1인당 계산하면

삼겹살, 양념갈비, 막창, 돼지껍데기, 닭고기 등이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이다.

 

 

일단 집 앞이라 대리운전 안해도 좋고

멀리서 차 가지고 오는 사람들이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다

 

 

무엇보다 먹는 양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곳이다.

 

별도로 메뉴를 선택할 필요 없이 먼저 먹을 고기 종류만 선택하면 된다.

1인당 14,500원(작년보다 다소 오른 것 같다)

참 밥은 무료다!!

 

봉덕동 황제무한화로구이를 이용하면서

밥을 먹어본적이 없기에

된장찌개는 어떻게 계산되는지 모르겠다.

 

 

먼저 도착해서 내가 좋아하는 눈꽃삼겹살을 주문했다.

그리고 셀프바로 가서 반찬을 담았다.

 

셀프바를 다녀오는 동안 삼겹살 등장

친구가 오기전에 테이블 세팅 완료

 

주저없이 바로 삼겹살 등판!!!

오래간만에 고기를 굽는다

고기 두께도 좋고, 국내산은 아니겠지만

고기도 좋아보였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콜라겐의 대명사 중에 하나인 돼지껍데기

 

 

황제무한화로구이에서 최애 술안주!!

돼지껍데기를 구울 때, 초벌을 한 다음 나는 이렇게 잘게 썬다

 

그리고 익으면 가운데를 한번 더 잘라서 먹는다

당연히 앞서 세팅된 콩가루에 찍어서~

 

여기서 급히 먹으면 콩가루가 목에 걸려 기침을 할 수 있으니 조심!! 요즘 같이 코로나 상황에서 기침하면 눈치 보인다.

 

 

 

소주 1병을 둘이서 나눠마셨다.

안주로 쌈도 싸먹고

그냥 양파간장에 찍어 먹기도 하고

4개월 정도 만에 봤으니

이야기 안주도 넉넉하다

 

나의 최애 술안주(요기에서만 ㅋㅋㅋ)

 

 

 

친구가 갈비가 먹고 싶단다.

갈비 2인분 추가요

양도 넉넉하다

 

 

갈비의 하이라이트!!

마지막은 갈비대를 들고 뜯어야 제맛이다

 

역시 나는 고기를 잘 굽는다

자기애가 상당히 강하다

고기를 구울때만

 

오늘도 봉덕동 황제무한화로구이에서 밥은 보지 못했다.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서 열심히 걷고 있는데

탄수화물은 없고

단백질과 콜라겐 가득한 저녁 상을 푸짐하게 받았다.

 

친구 잘 먹었어!!

 

나와서 친구에게 편의점 커피와 연기과자 한 갑을 사 주면서 마무리~~

그나저나 둘다 연기과자를 끊지?

 

ㅋㅋㅋ

 

 

빠른시일내에 자전거 투어를 하자는 약속과 함께 저녁을 마무리 했다.

 

 

#봉덕동황제무한화로구이 #황제무한화로구이 #콜라겐 #단백질보충 #콜라겐보충

 

 

 

 

 

 

 

 

 

반응형

 

 

 

댓글